패시브: 서리한


주위에서 미니언이 죽을때마다, 혹은 챔피언에게 평타와 Q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즉시 영혼조각 1스택을 얻음. 1스택당 스킬의 공격력이 2%씩 증가하며 최대 20스택 중첩가능. ?초(대충 웨이브 사이에 상대 한번 때리면 유지가능한 시간)동안 갱신하지 않으면 사라짐


Q: 데스코일 (대충 1렙에 10초쿨)

일직선으로 데스코일을 날려 경로상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줌(미니언에게 절반). 첫번째 챔피언 히트시 아서스에게 돌아와 피해량에 비례한 체력 회복

강화: 궁극기 레벨에 따라 100/150/200% 뎀증, 히트 시 데스코일이 폭발해 대상 주위 모든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줌. 이후 모두 돌아와 회복


W: 프로스트 노바 (대충 15초쿨)

서리한을 땅에 꼽아 넓은 범위에 느린 속도로 퍼지는 냉기의 고리를 생성함(시전시간 0.5초) 초근접 대상은 속박, 그 외에 거리에 따른 슬로우. 자체 데미지는 없으나 스킬 시전 후 일정시간 아서스 주위로 냉기가 회몰아쳐 광역딜링+상대 이속감소

강화: 냉기의 고리가 지나간 자리가 일정시간동안 부패한 땅이 되며 부패한 땅 위의 아서스는 궁극기 레벨에 따라 강인함, 방어력, 마방, 이속 증가


E: 대 마법 보호막 (대충 20초/쿨감 적용안댐)

1/1.5/2/2.5/3초동안 보호막이 생겨 스킬에 의한 모든 마법 데미지를 무효화하며 지속 시간이 끝날때 무효화한 피해의 50/60/70/80/90%를 회복

강화: 5초지속, 끝날때가 아니라 맞는 즉시 회복


R: 스컬지의 주인

액티브: 3초간 정신집중후 그의 애마 천하무적에 탑승하여 이동속도가 30%증가. 한번 더 사용하여 전방의 얇은 벽을 한번 뛰어넘을수 있음. (벽넘기만 30초쿨, 말 다시 타도 쿨타임은 유지)

패시브: 주위에서 챔피언이 사망할 경우 영혼 스택이 생기며 일반 스킬 사용할때 스택을 소모하여 강화된 스킬을 사용함 (스택 지속시간 20초, 중첩가능 수 1/2/3)




대충 생각한 그림: 탑가서 패시브 쌓고 Q짤로 유지력 싸움하며 갱호응이나 회피는 w플로 속박을 이용하면 좋음

한타열리면 말타고 빠른 합류해서 적이든 아군이든 죽어서 어떻게든 궁 1스택만 챙기면 강화w써서 비비면서 강화 Q로 광역 피흡하면서 버틸수 있다면 한타 이기는 챔임


최근 블리자드의 병신 행보보다가 아 저 잘만든 케릭들 그냥 버리기 아까운데 롤에서라도 보고싶네 라고 생각한참에 살좀 붙이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이미 히오스에 아서스가 나와있지만 스킬셋이 무슨 병정놀이 장난감같아서 1도 참고하지 않았습니다 근딜러의 악몽이라는 느낌만 살짝 가져와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