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데헌=아덴이 페널티인 직업


스탠스변경이 아이덴티틴데 변경에 뭐 아무것도 없음ㅋ


라이플 쓰지도 않는거 괜히 스탠스 변경한다고 손만바쁘고, 재련 망치질만 남들 두배로 듬ㅋ


차라리 아이덴티티가 없으면 4샷,썸솔,사집,류탄,이퀄 찍고 스탠스 변경없이 더 쾌적할듯


레벨당 추가 스킬포인트1정도는 줘야할듯



2.배마=아덴이 없는 직업


아이덴티티가 버블모아서 강력한 오의스킬을 쓴다 인데


그 오의스킬을 스킬포인트 투자해서 스킬창에 넣고 씀ㅋㅋ


이게 왜 아이덴티티냐 일반스킬이지 ㅋ 서머너 호크 버서커 등등 전부 zx키로 아덴쓰는데ㅋㅋ


이건 암만 생각해도 만들다만 케릭이다ㅋ



3. 데모닉= 아덴이 있는데 안쓰는 직업


악마화 변신을 활용하려면 크커를 버려야 하는데 제작진이 크커를 생각없이 좆사기로 만들어서


크커를 하향하던지 악마화트리도 좆사기로 만들던지 둘 중 하나를 택해야하는데 둘다 현재로선 힘들어보임


그래도 악마화 변신을 안할뿐 잠식게이지는 사용하니 무쓸모는 아닌셈



4. 인파= 아덴이 스킬구조랑 안맞는 직업


게시판 분위기만 보면 아덴 개편 젤 시급해보이는 직업인데 위3명 보단 나은듯


아덴이 신속을 찍어야 효율이 좋은데 밀고나가기가 병신스킬이라 극의를 채용한 신속트리를 쓸수가없음


어쩔수없이 치특 충단을 써야하는데 여기서 또, 한번에 충격을 다 소모하는 스킬이 2개나 있다보니


스킬을 쿨 안놀리고 운영하기가 불가능함




차라리 인파랑 배마 합체하자


인파랑 배마 둘이 케릭 컨셉도 비슷하고 실제 스킬도 비슷한게 마늠


철포=삼연

난타=섬열

방천=죽선


그냥 배마 아덴을 서머너 처럼 개편하고


빈 스킬자리에 인파 충격스킬 초신성,죽선,연환,진용,일망 집어넣자


그리고 케릭 이름 권법사로 바꾸고


신케릭 의사 나오면


사짜 돌림 가능


전대륙 1서폿 깔맞춤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