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로 잡고 난무 집중에서 각각 초각성 스킬 1종씩 받는다는 가정
만랩이 확장되지 않는다는 가정
초각성 스킬도 일반 스킬처럼 스킬포인트 투자가 가능하다는 가정

초각성 스킬은 아크패시브까지 적용받는 만큼
밸류 차원에선 적굉유나 절제의 반맹연에 뒤지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절정의 경우는 초각성 스킬을 두개 다 채용할지
아니면 집중의 빈 칸을 이용해 적유굉사+1개만 채용하고
나머진 난무에서 밸류 싸움을 통해 스킬트리를 짜낼지도 변수가 되겟네요

사멸삭제도 절제 절정에겐 큰 변수로 다가오겟고
뭣보다 아크패시브로 직각 아덴에 변화를 줄 수 잇다는 코멘트 때문에
절제에게 드디어 마나 관련해서 뭔가 붙을지
절정은 빼앗긴 공이속을 아크패시브로 돌려주면서 샘색낼지
아니면 아예 다른 식으로 해줄지, 절제 절정 둘 다 타대화 빌드를 열어주는 대신 치적정도만 보조해주는 옵션이 생긴다던가
혹은 공격 타입이 완전히 변한다던가 등등



초각성 패치도 빠르면 7월초 늦어도 8월엔 들어올텐데
어떤식으로 전투 경험을 다변화시킬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