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연아
2021-10-03 00:45
조회: 1,111
추천: 10
버스와 사이버유격 동시에 없애는 방법로아 보스컨텐츠 보스들은 광폭화 타임을 가지고있음. (보통 15분)
일단 사이버유격 전멸기믹을 삭제해버린다는 가정하에 ++ 버스도 막으려면 8인레이드를 기준으로 광폭화 타임도있으면서 추가적으로 데스카운트형 광폭화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ex) 0/4 시작 //파티원들의 데스가 추가될때마다 1/4 ==> 2/4 ==> 3/4 ==> 4/4 광폭화변신 물론 카운트 마다도 보스의 데미지와 공이속이 의미있게 상승을해야함 (임의로 카운트마다 20퍼의 데미지상승+ 2~3프로의 공이속상승 ) 그러면 여기서 4명죽어버려서 광폭화되버리면 남아서 아에못깨는거 아니냐할수있지만 카운트형 광폭화는 영구적인 스택이 아니라 남은 파티원들이 버틴 시간에따라 1스택씩 깎아주면 해결이 됨 위의 임의 수치로 예를 들어서 2명이 연달아 갑자기 죽어서 2/4 (보스데미지 40퍼증가 공이속 4~6퍼증가) 상태가 되면 보스 체력바밑에 2분정도의 타임이 걸린 광폭버프가 2스택 쌓인 표시가 생기고 2분이지날때마다 1스택씩 깎이는 장치를 넣으면 해결이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식의 시스템으로 바뀌면 4명~6명이죽고시작하는 2~4인버스 막을수 있다고생각함 정상적인 8인 레이드에선 4명이죽고시작하는일은 아주 드문일일거고 소수의 인원이 남아서 멋지게 캐리하는 그림도 나올수있음 즉 사이버유격같은 개억지를 지우고 파티원의 생존에따라 보스자체의 난이도가 상승하는 그림이나와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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