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렙 3개의 룬을 장착하는 것은 참 힘들다고 해서 나름 생각을 해봤습니다.

 

무기

치명공격<상승타격<추가타격 (이 순서는 순전히 저의 주관적입니다.)

제가 볼때 치명공격보다는 상승타격이 좋고 상승보다는 추가타타격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테섭에 가서 실험을 해보지 않고 상상으로 대충 혼자서 연구를 해봤습니다.

3개가 뚫렸다는 가정하에 치명공격1을 일단 넣어봅니다.

성공시 상승타격2를 장착해보고 또다시 성공하면 추가타격3을 도전하면 어떨까요?

실패해도 1짜리는 그렇게 부담없고, 두번째 2짜리 실패해도 부담 없고,

3번째 3짜리는 성공하면 대박이고 나르게 되면 앞에 치명공격1과 상승타격2 짜리라서 조금 위안이 될 것도 같습니다.

만약, 치명공격3, 상승타격3을 장착했는데, 마지막 추가타격3이 실패했을 경우의 뎀미지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같습니다.

2개의 구명이 뚫렸다는 가정하에

치명공격1짜리를 생략하고 앞에서 서술한 것처럼 하면 어떨까요?

상승타격2가 성공하면 추가타격3에 도전하는 방식을.

워낙 장착률이 낮다고 해서 일하면서 혼자 생각해 본 것입니다.

실패시 최소한의 뎀이지를 줄이고, 성공시 만족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좋은 성공이다, 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방어구도 마찮가지로 자신에게 별로인 것을 먼저 장착하고 갈수록 렙을 올려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작착이 되는 순간 무기와 같이 거래가 되니 3개를 뚫어 놓고 3렙 짜리 2개 성공하고 한개를 장착 못해서 팔기도 그렇고,

룬 시스템 저는 참 재미있을 것같습니다.

빨리 본섭에 패치되어서 이리저리 실험해 보고 싶습니다.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불만을 가지고 보면 룬시스템 참 불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차피 알투에서 이러한 시스템을 도입했으면 접지 않을 것 같으면 그 시스템을 즐기는 수 뿐이 없을 것같습니다.

피하지 못 할 것같으면 차라리 즐겨라는 말도 있습니다.

저도 보석을 모으기 위해서 마을에 파는 보물상자를 하루에 100만 실버씩 매일 까고 있습니다.

때로는 3-400만 실버도 깝니다.

아마 몇 만개는 깠는 것같은데, 축젤 축데이도 잘 안나옵니다.

필드에서 먹지 못 하는 암자를 보상에서 열심히 먹어보려고 하는데 ㅋㅋㅋ 거참 쉽지 않네요.ㅋㅋㅋ

보상에서 젤, 데이 나오면 마을에 파는 싼 무기들 질러보는데 그것도 쉽지 않고, 어차피 즐기려고 하는게임, 웃으면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