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강화에서 +13강화까지 가능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서버뿐 아니라... 전섭을 살펴본다하여도.. 11강 12강 13강 무기를 찾아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고가의 가격 때문에 쉽게 강화를 시도하기 힘든것도 현실이지만..
더욱 큰 문제점은.. 
+9강화 이후 +1인첸 강화를 성공해도.. 
위험 대비 큰 장점을 찾아 보기 힘든 이유도 큰 문제점이라 생각됩니다.

기존에 무기들이 꾸준히 소모되고 시장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10무기 부터 눈에 보이는 추가 옵션을 부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 +10검 이후.. 변신했을때도.. 무기에 대한 이펙트 효과 라던가.. )

+10검 무기 - 크리티컬 발생확률 소폭증가 / 명중률 소폭증가
+11검 무기 - 크리티컬 발생확률 증가 / 명중률 증가 / 공속 소폭증가
+12검 무기 - 크리티컬 발생확률 대폭증가 / 명중률 대폭증가 / 공속 증가
+13검 무기 - 크리티컬 발생확률 대폭증가 / 명중률 대폭증가 / 공속 대폭증가

눈에 보이는 무기의 추가 옵션을 부여하고.. +10강 이후 확실한 장점을 부여하여.. 강화를 유도하고..
희소성 무기에 대한.. 확실한 장점이 부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