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순위로 육성 노하우 게시판에 제 글을 한번 정독하면 이해하는데 한결 수월하실 겁니다.
(암즈)미케닉 가이드 (클릭시 이동됨, 새창)
   >> 해당 글은 현재도 통용되는 내용 입니다만 프로모션 전에 내용 이기에 프로모션 템이 빠져있습니다.

암즈 미케를 키우기로 결정 하셨다면 우선 프로모션 템을 최대한 활용해서 즐기시고,
재미가 있어서 추가 업글을 하고 싶다면 육성 게시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최근 미케의 트랜드는 암즈로 사냥 및 쫄 처리를 하고, 보스전에서 부너 (부스터 너클) 을 애용 합니다.
   - 암즈 장점 : 범위기, 긴 사거리, 필명스킬
   - 부너 장점 : 염속 제외 모든 속성 부여 가능, 단일몹 대상 암즈보다 DPS 높음


그렇기에 스텟도 겸용할수 있도록 세팅하는게 중요합니다.

 Str : 기본적인 데미지 영향으로 90 이상

 Int : 암즈가 엠 소비가 심합니다.. 최소 60 이상 해야 플레이가 수월합니다. (90 정도 추천)

 Dex : 암즈만 생각하면 덱스는 안찍어도 됩니다.
        하지만 부너의 증뎀에 중요한 역활을 하며 시손부 세팅을 생각하면 덱스 120 이 필요합니다.
        최소 100 정도는 찍는게 좋습니다. (암즈만 할꺼고 시손부를 안쓴다면 덱60 이하)

 Vit : 피통 중요합니다. 전 캐릭 공통 중요 스텟입니다.
      최근에는 랜져도 90 이상 찍습니다. 우리도 90 이상은 찍도록 합시다.

 Agi : 암즈만 보면 1로 냅두면 됩니다.. 하지만 부너 겸용을 한다면 60 ~ 90, 공속이 안되면 100 이상도 고민하세요.
       부너를 제대로 쓰려면 193 공속을 만들어야 합니다.

 Luk : 네.. 위에 모든 스텟 다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럭 찍을 사치는 미케에게 없습니다..



템 세팅에 대해서 볼께요. 프모템 위주 구성을 해봤습니다.


1. 암즈 템 세팅 (프로모션 활용)

  -> 가급적 5랩 암즈로 활용하고 1방 데미지를 올리는게 어설픈 3랩 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1) 보스전에서 쏘튀 필요한 경우 3랩보다 5랩이 우월
     2) 동일 비용 투자 시 DPS 측면에서 3랩보다 5랩이 가성비 뛰어남

  -> 다만 아무래도 사냥은 3랩이 더 재밌습니다.. 빠르게 펑펑펑 스킬을 난사하면.. 5랩쓰기 싫어지죠 ^^;;

  -> 암즈의 걸칠것은 "헤일로" 가 많이 저렴합니다.
     일루윙 & 프로모션 템 대비하여 증뎀이 뛰어나기에 라자냐 랩 (Lv125) 전에 가급적 구입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2020년 2~3월 기준 시세 : 2천~3천만 Zeny)


<5랩 및 3랩 암즈 프로모션 템 기반 추천 세팅 - 누르면 커집니다>



2. 부너 템세팅 (프로모션 활용)
  -> 부너는 암즈와 다르게 공속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합니다. (193공속 필요)
     또한 손으로는 초당 6~7번의 스킬을 난사하기 어렵기에 매크로 마우스가 적극 추천됩니다.
     부너의 증뎀 공식은 힘(Str)이 아닌 덱스(Dex)에 있습니다. 덱스를 많이 높여야 합니다.

  -> 아래 머리(중단)은 매부 (매지컬 부스터)로 기입되어 있는데 저건 암즈와 병행 시 암즈용 템입니다.
     부너는 중단을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검눈, 스쿠버 마스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