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냐 암즈냐로 고민하시며 선택하여 200렙을 찍고 마이스터로 전직하신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4차 전직을 하고 마이스터가 되었는데 이제 스킬을 무엇을 찍어야 할까 고민이 드실껍니다.
그리고 대체 특성스텟은 뭘 찍어야 하나 고민도 생기실꺼거요.

머천트,미케닉에서는 스텟,스킬이 고민이었다면 마이스터는 고민이 없습니다.

이유는 타직업처럼 쓸 수 있는 주력기가 없기에 그나마 액토유저분들은 액스 스톰프+액토를 섞어 쓰기도 합니다만 암즈는 그냥 듀얼캐논만 뽑고 암즈 쓰죠.

(본 스킬트리는 암즈전용 스킬트리입니다. 액토유저분들은 위에서 ABR을 내리고 투액스를 마스터 하는것도 좋습니다. 공격장치는 찍지마세요. 스킬포인트 낭비입니다.)

위 스킬에서 러쉬퀘이크와 ABR류들을 보셔야 합니다.

러쉬 효과인 원거리 데미지 증가 50%는 유지시간이 5분입니다.

액토유저 같은 경우는 스톰프를 번갈아가며 써줌으로 AP를 채울 수 있지만 암즈유저는 AP회복은 ABR 소환밖에 없음으로 자주 소환해줘 AP를 채워서 써주는게 좋습니다.(소모품 갈리는 소리가)

그밖에 암즈만 해당되는 내용으로 듀얼캐논을 뽑을시 데미지가 2배가 됨으로 마이스터가 되자마자 듀얼캐논부터 마스터 하고 사냥하시면 되겠습니다.

액토는 ABR에 적용되는 내용이 없다보니, AP수급보다는 몸빵 및 어글용으로 데리고 다니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굳이........



특성스텟은 액토나 암즈나 POW 100에 나머지 CON으로 가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생각나는대로 적어보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적다보니 글이 엉망인 부분이 있는데, 추후 정리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내용이나, 추가적으로 있으면 좋겠다 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고치거나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P.S 글쓰느라 신경쓰지 못해 인큐가 절친에서 어색함까지 내려갔네요... 다들 인큐는 꼭 알로 보관해서 쓸때만 꺼내두시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