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암즈 스후딜에 대해서...
패치전 암즈 3level 스후딜 패치후  암즈 5Level 로 쏠수 있음 데미지는 상향이나
사거리 및 기존 암즈 5Level 스텟 무캐를 추구하며 스후딜 35~40 추구하고있던사람들은 3레벨의 스후딜(70% 이상)을 울며겨자 먹기식으로 맟추어야함 그결과 딜을 조금이라도 상승 폭을 만들었던 템자리를 스후딜 자리로 맟추거나 상황 올마 or 봉키가 필수가 되어버린 상황이 되어버림 그러면 그 템들 가격들은 알고계신가요 이렇게 계속 진행하신다면 그냥 돈있는 사람들만 보기좋게 상징적으로 케릭 보여줄수있는 금쳐먹는 똥떵어리 같은 느낌인데요...?


2. 딜 상승폭에대해서..
참 라그나로크란게 특정직업군만 그렇게 밀어줘버려서 딜상승 버프 하나만 하더라도 타당 몇백만이 그냥 뜨더라구요. 그 직업군은 투자한거에 비해 프로모션만으로도 딜은 타당 백만은 쉽게 뽑을수 있다면서 자랑스럽게 얘기하는데 현재 사냥터를 가보면 알듯이 현재 밸런스 많이 붕괴하고 있는 특정직업군 5개가 날뛰고 있더군요..

걍 특정직업군들만 밀어주기식으로 게임운영 할껀가요..?? 나머지직업군은요..??진심 심각할정돈데



3. 특수 원거리 및 방무스킬이라서 딜이 그렇다.
특수 원거리 방무스킬요..?그래서 딜이 낮은건가요??
그럼 크리티컬적용 스킬은 특수스킬아닌가요? 크리티컬 적용하는 동네는 템값도 널뛰기하고 암즈가 아무리 따라가봣자 발톱의 때만도 못해요..
크리티컬 적용 원거리스킬쓰는 동네의 특정직업군은 특수 원거리 아닙니까? 크리티컬 적용으로 필명일텐데??
패치후에 비슷해진다??아니요??프로모션템 기준으로 하는 그직업군들이 카드 몇장 맟추고 난뒤에 딜은 암즈는 몇백만원을 투자해야 겨우나올까말까 하는딜입니다.



4. 탱킹능력 및 이동기가 뛰어나다.
누가 탱킹능력 더 올려달라고 합니까? 아무리 템을 맟춰도 프로모션 그직업군 심해에서 딜낮다고 쫓겨나는게 현실입니다.
이동기가 뛰어나다고요? 아까 언급한 어떤직업군은 딜도 쎄고 이동기도 뛰어나던데요?



Ps. 이건 진짜 계속해서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상대적 박탈감이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이게 평등하게 패치한다고 한건가요??

어떤케릭군은 하향한다고해서 드러누웟더니 하향패치는 안하고 딜은 그대로 유지시켜준다고 어루고 달래서 유지시켜준다고 약속도하고 딜도 다올려놧더라구요??

패치후에도 그 자게에서 말많았던 직업군들은 패치후에도 걍 다녹이고 다닐것으로 보임니다만??
누구는 하향한다고해서 드러누웟더니 팔다리 전부 잘라버리고 손톱붙히고 더징징대니 거기에 매니큐어 발라주는거보면 도저히 못참겠네요.

모든 케릭터들 상향이든 하향이든 평준화 시켜논다 해놓고 특정 직업군들만 몰빵시켜놓고 나머지직업군들은 신경도 잘 안쓰는거 같은데 누구는 초당딜 3타기준 겨우 100만넘기는데 어떤직업군은 그냥 무기에다가 자버프 하나걸거나 걍 툭때리면 몇백만 뜨는데 장난하시는것도 아니고 상대적 박탈감 진짜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타직업군들이 이거보면 꼬우면 너도해 이러는데....애정있어서 키운케릭이고 케릭의 다양성이 존중되지 않고 특정직업군 혼자서 다해쳐먹으면 옆동네 나무게임처럼 걍 사람들 똑같은 직업군만 많이분포하고 타직업군들 빠져나가는거 안봐도 뻔해보이네요.제발 귀를 열고 패치를 공평하게 제발 평등하게 한다고 패치노트에 분명히 적어놓았다면 제발 이행좀 하세요.정신 못차리는 듯한 패치를 하는거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왜이렇게 길게적고 화가 많이난거 같냐고요??

직접 돈써가면서 체험해보세요.아니면 서버 따로 만들어서 제가 끼고있는템 생성하고 프로모션 특정직업군들 데미지 비교해보세요 특정직업군이 걍 딜은 압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