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항상 여러 가지 정보글들로 도움을 받고 있는 점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퀸다리의 카드 때문에 글을 적습니다.

 

현재 10퀸다리 타뿌,머너넝작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머너넝작이 조금 애매하네요.

 

쉐체 전직 초기만 해도 머너넝 1장의 엠흡이 정말 사냥을 편하게 하고, 지금도 자동회복 신경쓰지않고

 

사냥터에서 무게 90%로 공격 자체가 불가능할 때까지 사냥유지력을 보장해주고 있어서 만족은 하지만...

 

인트를 찍기 시작한 어느 순간부터는 항상 만엠으로 있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이제 인트로 인한 엠회복이 소모값보다 커진 상황에서 굳이 머너넝을 쓸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의견을 좀 듣고 싶습니다.

 

 

 

1. 카드 뽑기로 뽑느다 vs 무기를 팔고 다른 카드작으로 새로 구매한다.

 

뿌리는 아직도 정말 만족하고 있어 바꿀 생각이 없는데, 그냥 머너넝만 카뽑을 할지 고민인데 아직까지 카뽑을 안해봐서 새로 사는게 더 경제적일지 모르겠네요.

 

 

2. 머너넝 대신 쓸만한 카드는 뭐가 있을까요? 바포 아니면 드레이크를 많이들 선호하시는 것 같은데, 아니면 백기작을 해서 방패로 감뎀도 같이 노릴지 고민이네요.

 

아무래도 가성비는 백기작일 것 같은데... 써보지 않은 이상 잘 모르겠네요. 아니면 혹시 이 카드들 말고 제가 놓치고 있는 더 좋은 카드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