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패치후에 사크에 어떻게 변하는지가 관건인데

 

폭쿠의 경우는 스플래시라고 명시돼어있는걸 보면 몹수에 따른 분산데미지일것 같은데

 

그렇게 돼면 벌써 폭쿠에 대한 두번의 조정이 들어가는것이기 때문에 썰을 좀 풀어줘야할것같네요

 

1차 조정때의 지면 변경은 뭐 애교로 봐줄수 있는 부분이고 장점도 있기때문에 별 문제가 없으니까요.

 

폭쿠스킬에 대한 조정은 전혀 예상을 못한부분은 아니기에 그나마 무덤덤하네요.

 

 

 

 

 

부적 관련은 부적을 사용하였을때

 

각스킬에 대한 수정과 증가방식이 어떻게 조정돼느냐에 따라 더바랄것이 없는 패치일것 같고요

 

 

 

열여섯의 마공증가에 대한부분이 조정이 돼는데..

 

열여섯의 최대장점은 고정캐스팅과 변동캐스팅의 속도를 줄인다는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스킬렙에 따른 캐스팅감소 지속시간은 꼭 사크상태 그대로 본서버로 넘어왔으면 좋겠네요.

 

마공에 대한 부분은 큰 하향이 아니면야 부적스킬로 인한 상향을 생각해볼수있기때문에 아직까진 잘 모르겠네요.

 

 

 

 

그림자 무사스킬은 할말이 없을정도로 만족할만한 패치네요 아직사크지만요.

 

 

 

 

그외의 초승달이나 술식같은건 사크업뎃하고나서 해봐야 알것같고요

 

hp 와 sp 에 따른 변경이니 인위적으로 편하게 바꿀수있다면 금상첨화겠네요

 

 

 

 

어차피 일단은 사크니까 패치하는것 보고 확인후에 썰을풀고

 

점핑캐릭을 뭘 할지 계속 고민을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