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9 14:38
조회: 1,070
추천: 0
복귀해보려고 하는데..안녕하세요 간만에 추억에 이끌려 왔습니다
다시 돌아가라고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요ㅎㅎ 프모가 지난 거 같은데 1. 유료프모는 언제든 사서 할 수 있나요?? 그냥 무료프모 기다렸다 하는 게 나은지... 2. 평타는 이제 사장된건가요?? 양검이랑 마검은 아직도 느리긴 해도 가능한지... 이거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닷
EXP
29,362
(58%)
/ 30,201
|
HolyB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