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추억에 이끌려 왔습니다

다시 돌아가라고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요ㅎㅎ

프모가 지난 거 같은데

1. 유료프모는 언제든 사서 할 수 있나요??
그냥 무료프모 기다렸다 하는 게 나은지...

2. 평타는 이제 사장된건가요??
양검이랑 마검은 아직도 느리긴 해도 가능한지...

이거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