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1
조회: 442
추천: 0
장비를 마췄는데 뭔가 심각하게 잘못된거 같습니다![]() 체이싱 샷 ![]() 프렌지 2타 ![]() 프렌지 3타 ![]() 체인 리액션 ![]() 왜 나에게 변캐를 강요하고 있는 걸까요 ㅜㅠ 변캐 어떻게 잡아야 하는건지 감이 1도 안옵니다...;; 남들이 안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더니..;; 솔까 24천공셋 마출려다가 말라 죽을거 같아서 하긴 했는데 대충 살다가 가야겠죠(인생 뭐 있습니까?) 위의 모든 데미지는 어비스 슬레이어 없는 노도핑 상태 였습니다 변캐 잡는법 잘 아시는분 조언좀 주세요 ;;
EXP
1,015,882
(5%)
/ 1,152,001
인벤러
195/163/156/163/163/166/156/148(-50)
|





단검기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