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11
조회: 145
추천: 0
이게임 다시 복귀함..라그 접기전까지 매크로 욕하고 장사꾼욕하고 별에별 불만많아서 접었는데
리니지 클래식 하고 라그가 선녀라는걸 깨닳음.. 이번기회로 깨닳은점.. 매크로는 NC도 못잡음 장사꾼도 훨씬 많음 여기 급처상한테는 절대 안팔고 천천히 물건 팔지만 리니지클래식은 그냥 급처상한테 넘기는게나음 거기는 일반유저도 후려치기 개지림 그라가 매크로에 꾸준하게 침묵하고 있던이유 어찌보면 이해가 됨 별짓을해도 못막을꺼니까ㅋㅋ
EXP
1,535
(67%)
/ 1,601
|
진절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