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창으로 도발 시전후 사제에게 같은 주기로 힐시전을 부탁했습니다.

 

도발로 전투시작후 어떤 행동도 하지않았을시 총 5회의 힐 시전후 어그로가 힐러에게 넘어갔습니다.

 

 

위의 창으로 마찬가지의 패턴으로 실험을 하였을시 3회의 힐 시전후 어그로가 힐러에게 넘어갔습니다.

 

 

필요없다구요? 없어도 잘 잡는다구요? 없어도 잘 잡을수있습니다. 하지만 있으면 더욱 잘 잡을수있겠죠.

 

탱커가 단단함과 어그로 획득, 이외의 다른 목표가 무엇이 있을까요. 꼭 적대치 창을 찾아서 쓰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최소한 필요가없느니, 난 저런 옵션 없어도 잘하니 하면서 다른사람의 노력을 깎지마십쇼.

 

스타일의 다름을 인정합니다. 저 또한 적대창이 꼭 진리이며 창기사의 덕목이라 주장하지는 않겠습니다.

 

저 역시 노적대 창으로 아카샤까지 클리어 하였으며. 사실 없어도 잘 플레이 할수있으니까요.

 

허나 누군가가 공을 들여 적대창을 장만한다면, 그만큼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영향이 없느니 하는말로 초보분들 헷갈리게

 

만들지 마세요.

 

 

여담이지만 전투력과 도발의 상관관계도 실험을 하였으나 크리티컬이 제멋대로 터져서 제대로된 값을 구하기 어렵습니다.

 

창을 장착하지 않으면 도발이 시전되지않습니다. ( ... ) 저는 몰랐어요.

 

 

추가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39&query=view&p=7&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17926

 

동일 공격성능 충격증폭의 적대치 / 비적대치 창으로 실험한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