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8-29 09:06
조회: 507
추천: 1
정령 복귀하고 느낀점들.일단 복귀하자마자 느낀건... 정말 많이 바꼇네요 스킬모션이나 인장 뭐 잡다한 퀘스트 창도 그렇고 그렇지만 어찌어찌 65를 찍었습니다. 65를 찍으면서 가장 크게 느낀건
첫번째 . 엠피 소모가 전 보다 훨씬 심해진거 같습니다.
컨디션 풀에 엠부적 킨 상태였을때 켈상에서도 관리 되던 마나가 복귀하고 던전 들어가니 엠피가 몇번 쓰다보면 (주박맷집3중첩,광기시간유지,구슬깔기,힐,정화,영기,신비한 구슬로 딜,역병창궐 맷감) 핫스팟 켰을때 데이터 빨리는것마냥 쫙쫙 빨려나가니 ...엠물약을 흡수할수 밖에 없네요.
두번째 . 정령이 더 멍청해진듯한 느낌
일단 정령사니까..수정 생정 번정 파정 다 한 번씩 꺼내 보았습니다. 정령들을보자마자 느낀건 오 테라 많이 바뀌었나보네 그러나 빛 좋은 개살구 였다는것..
수정 -> 공격력이 확실히 강해졌다.맷집은 그대로인 듯. 그러나 명령하기 : 공격해,따라와 사용시 늦게 반응 바로바로 안온다...
생정 -> 전처럼 나오자마자 바로 힐 안준다 1~2초 늦다가 몹하네 맞고 죽던가 경직걸린다 더 늦게 준다; 자힐이 뭔...
번정 -> 유도 공격 기능이 사라졌다...그냥 일직선 광선 ..더 쓸모없어졌다. 얘는 뭘까?
파정 -> 파정만 상향된거같다. 전에도 답답했지만 그나마 공격력이 좀 올라간듯 ?
세번째. 구슬 ..?
HP 구슬 - 피구슬,빨간구슬 뭐 별에별통칭이 다 있겠습니다만 어째 피가 좀 덜차는 느낌을 받습니다.그 근성의 문장(구슬사용시 자힐) 생겨서 그런가.. 먹으면 전에는 그래도 좀 차는데 이제는 좀 줄어들은것같은데요. 여기에 정화기능이 있는데 몇몇 사람들은 피만 차는지 아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MP 구슬 - 이건 뭐 변하는게 없으니까 패스 .먹는 사람은 먹고 안먹는 사람은 안 먹는다.
네번째. 뭔 다 생존기 두개씩인데 왜 우리는 생존기 한개지 ?
블루홀 느님들은 정령이 혼돈,매즈,섬광,바위의속박.뭐 이런거 있으니까 안 줬겠죠. 그래도 물러서기 갖고싶다.
다섯번째. 사제가 좋다. (이게 가장 중요함)
이건 정게에 계신 분들 말 안해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뭐 저도 이제 막 관찢고 신던들을 안돌아봐서 모르겠지만 정령사의 장점이 거의 사라진 기분? (분노결계 , 엠회복, 사제보다 좀 더 빠른인던 클리어)
이상. 이 글을 읽는 사람이 있으려나...ㅠㅠ
EXP
576
(76%)
/ 601
|
쐐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