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얼마전까지 노공속에 미궁군주활(파템) 들고 미궁 수십번 돌아본 궁수입니다.

(최근에 쌍공 금빛활 사서 7강질러 들고 있네요... 시골섭이라 활물량이 너무 없어서 파템활 오래꼇습니다..)

 

미궁군주활들고 돌때 노공속이지만 풀집자 키고 막보까지 다 클리어하구요.
(노공속이라도 궁수는 풀집자켜도 죽을일 없다고 봅니다. 아주 가끔 연속돌진에 당하는거빼곤.)

 

제가 드리고싶은 말은 인벤에 올라온 글들보면 황금미궁돌때 궁수가 마나물약을 15~20개 쓴다는분들 많으신데

 

왜 그렇게 많이 쓰는건가요? 마나물약 비싸던데.... 황미 대부분 거지라서 돈도 안되는데...

 

저 공팟 위주로 다닙니다. 컨트롤? 그냥 중간은 간다고 생각합니다.

 

공팟만 돌아서 5인팟이면 불카2번잡고 평균 40~45분이면 클리어하구요. 4인팟이면 40~50분 클리어합니다.

(공팟이니까 다른딜러들이 딜 잘했다고 말씀하지말아주세요. 말그데로 공개팟입니다. 위 시간은 평균적인 시간이구요)

 

제가 물약 쓰는건 정령사님 계시면 보통 보스 1마리당 마나물약 하나정도 쓰구요. 막보는 두개정도 쓰네요.

 

사제님이실 경우 보통 보스1마리당 마나물약 2개쓰구요. 막보는 3~4개정도 씁니다.

 

도대체 15~20개 마나물약 쓰신다는 궁수님들은 미궁 클리어시간이 어떻게되시길래 15~20개씩 쓰시나요?

 

전 미궁군주활들고 제일 빨리 클리어해본게 35분 정도 클리어한거네요. 그때도 물론 풀집자 미궁군주활이었습니다.

 

 

크리스탈은 방어구는 녹템 회복의흐름 도배하구요.(오버차징시 피다는게 그대로 다시 복구되기때문에...)

 

무기는 사제일 경우 마나의흐름 1개 + 도전자위용 씁니다.

정령사일경우는 마나의흐름 빼고 정밀타격1 + 도전자위용 쓰구요.

 

테클거실분 있을거같아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제 사냥방식에 물약 15~20개쓰면 시간은 더 단축됩니다.

 

근데 굳이 그렇게까지 물약 낭비하며 시간을 5~10분 줄일 필요가 있냐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