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9-20 02:06
조회: 1,594
추천: 0
진룡의주인 패시브 탈것 질문지금 신규유저라 진룡의주인 패시브가 달린 용을 가지고있는데
이게 기간이 끝나면 돈주고 사야하나요? 캐쉬로는 안파는거죠?
EXP
334,684
(98%)
/ 335,001
와우저
|
서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