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렌타에 대해. 제가 사제를 키우는데 렌타를 빼야한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저는 아직 높은던전은 가본적이 없긴한데..  이 렌타라는 게 탱 뒤 쪽에 서있으면 되는건가요? 저는 패턴이랑 탱딜 보기편하게 언제나 옆구리쪽에 서있거든요. 근데 탱 뒤에 있으면 딜러들도 한눈에 안들어오고 원딜들은 힐정화하기도 힘들 거 같은데.. 어떤식으로 해야되는 건가요?
2. 보스 분노구간에 대해.   보통 피통이 3줄정도? 달아지면 분노가 시작되는 거 같던데 맞나요? 사제 벞은 그냥 그때 맞춰서 바로 주면 되나요? 원래 그냥 신번맺감힐만 열심히 하다보니 분노에 대해 조금도 신경을 안쓰고 있었거든요ㅜㅜㅜ  각성때문에 난이도가 확 올라간 거 같아요ㅜㅜ
그리고 분노 구간에 큰 패턴을 쓸때는 그냥 벞 안드리는 게 맞는건가요?  심판 타이밍 잡기가 너무 힘들어요.
3. 원딜 마공&궁수에 대해. 모든 분들이 그런건 아닌데 마공님이나 궁수님을 만나면 대부분 몹의 후방 대각선or옆구리쪽에 서계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근데 일케 흩어져계시면 제가 좀 힘들어져서 법사님처럼 그냥 근딜 뒤쪽에 위치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는데..  제가 뭐 아는게 없다보니  말을 못하겠더라고요ㅜㅜ 저 편하자고 자리 옮기라는 게 좀 이상한 것도 같고ㅎ..

말이 좀 길어졌네요. 사제만 키우다보니 다른 직업군의 스킬이나 그런걸 전혀 몰라서 여러모로 힘들어요ㅜ 그렇다고 딜러나 탱을 키울 용기는 없지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