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8-10 06:39
조회: 3,596
추천: 2
이번에도...남들 카이락 갈때 엉뚱한 거![]() 아침에 인나서 거래소에 9강 사샤 창이 1800에 올라왔길래 냅다 사고 명작과 옵작을 동시에 하는데 축태고 대략 6장으로 명품 띄우고 완태고 10여장? 보존 300개?400개?정도. (옵션 하나 보존4개) 써서 겨우 띄웠네요. 바라코스 창은 양반이었네.ㅋㅋㅋ
EXP
708,641
(84%)
/ 720,001
유튜브 채널 : http://www.youtube.com/efenbaum 리니지M 2017.9.6 경비병(창) 2020.3.15 나이트 슬레이셔 2026.4.13 신화 신성검사 TERA 아우레움 -> 카이둔 -> 아룬의 영광 테라 인벤 제2대 광전사 게시판지기(2011.05~2011.11) ![]() 스쿨 님 인장 감사합니다. ![]() ![]() ![]()
|

에펜바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