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남성들의 로망 하이엘프 여캐로 광전사 클래스 선택했습니다.

리뷰 영상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1. 캐릭터 생성 ~ 월드맵 접속

경쟁 게임인 아이온에 비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폭이 넓진 않습니다. 차후에 더 다양하게 해준다니 기다려보겠음.
초반 방어구가 상당히 파격적이네요 ㅡㅡ;




2. 최초 앞마당 사냥 (스킬 無)

광전사로 시작해서그런지 스킬이 아직없어서 평타만으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양손도끼의 묵직한 타격감이
나쁘지않게 느껴지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몹들이 상당히 큽니다;; 그래서 필드공간을 좀 많이 차지하는 편이라
사냥터 선점 경쟁이 좀 치열할듯......




3. 링크 몹 사냥
한마리씩 다니는 몹도 있지만 특이하게 잔챙이 여러마리와 보스1마리가 묶여있는 링크몹들도 있더군요.




4. 초보지역 후반부로 이동
월드맵은 생각보다 지역별 분위기를 잘 살려놨습니다. 오랜만에 와우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5. 파티사냥(닥딜)
퀘스트 자체가 파티사냥을 요구하는 퀘스트라 어쩔수없이 뭉친 파티. 광전사, 무사, 마법사 파티였고 탱/힐 없이 닥딜.
필드 일반몹이라 그냥 썰었음. 다른 MMORPG와 마찬가지로 이게임도 탱/힐이 귀족클레스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농후.




6. 초보지역 후반부 솔로사냥
논타겟팅이라 시점 조절이라던가 공격방향등이 상당히 중요한편. 패턴이 까다로운 놈들은 자빠뜨려놓고 그 위에다
차지샷 먹여주는 맛이 아주 일품임 ㅡ_ㅡb 몬스터헌터 대검 플레이와 흡사한 느낌을 받음.
그런데 공격 느린건 참고 하겠는데 전투중 이동까지 지나치게 느려서 답답한 느낌. 조금만 더 빠르게 해줬으면;;




7. 페가수스 이동
초보지역인 에서 모든 퀘스트를 마치고 11렙 달성 후 로 이동.
중간에 차원문 거쳐서 벨리카로 나오는 순간 또 팅 $#%^#%^#%#%&$^*&**
어차피 2시까지라 끝날시간도 다 되가고 해서 그냥 종료.




전체적으로 잦은 점검과 튕김현상으로 게임하는데 지장이 많았지만, 상당히 흥미롭고 재미있었다.

특히 각종 몹들의 디자인은 초보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고 그로테스크한 몬스터들이 많아서 흥미로웠다.

초보지역 이후부터는 파티플레이가 주를 이룬다고 하니 제대로된 파플이 이루어지는지 한번 관찰해봐야겠음.

궁수나 마법사계열은 아직 플레이해보지 않았지만, 광전사만 놓고 보았을때 전투시 상당히 괜찮은 타격감과

재미를 느꼈음. 서버관리를 제외한다면 첫인상이 상당히 좋고, 블소 나오기전까지 올인해도 될것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