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칠시간은 되어가는데 접속은 안되고 참;; 마영전 자게 본인글 퍼왔습니다.

오늘 벌목지 인던까지 파티플 해보고 영상 추가하려했는데 불가능할듯......


1일차 영상 및 소감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46&l=30021

오늘도 역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접속, 허리를 흔들며 실바나스 짜응이 저를 반겨줍니다.





그러나 어제가 서버렉과 점검과의 사투였다면, 오늘은 팅과의 사투.... 10분정도 진행하면 팅기고, 재접하고, 10분정도

진행하다 팅기고를 반복했습니다 ㅡㅡ; 진행도 어렵고, 영상찍기도 짜증나더군요.

일단 어제 초보지역을 벗어나서 처음 만나는 대도시 <벨리카>로 진입했으나 생각보다 규모는 작더군요.





잡다한 퀘를 받고 다음 지역인 <벌목꾼 기지>로 이동합니다.





-벌목꾼기지-
전체적으로 숲의 분위기가 잘 살아있습니다. 마치 미국에 있는 벌목지의 울창한 산림을 보는듯한 느낌이더군요.










-벌목지 솔플영상-
잦은 팅으로 렙업을 얼마 못해서 어제에 비해 스킬 하나 추가(소용돌이).
그래도 14렙에 소용돌이를 배우고나니 링크되어있는 몹들 상대하기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원래 솔플영상 후 벌목지쪽 인던 파티플레이 영상 촬영하려하였으나 계속되는 서버점검으로 접속불가상태.

서버 안정화 이후 인던 파티플레이 영상 업데이트 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