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4-27 15:37
조회: 514
추천: 0
고대의숲 얼음평원 파티퀘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달의호수는 그나마 적정레벨들이 주말정도면 어떻게서든 클리어가능하지만..
고대의숲과 얼음평원은.. 정말 답없어요.
고통의반지 하나 주는 [40] 숲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길 이거 하나만 하면 그만 이라는 식으로 넘어가다보니 다른 퀘 하려면 길드도움을 받거나 지인의 도움을 받거나.. 뭐가 솔로온라인이라는 건지.. 길드.. 라도 제대로 된 곳이라면 그나마 도움을 받겠죠.
오염된숲이나 생명의계곡도 거의 혼자 깨고 중형 파티퀘 하려고 보면 파티구하는게 .. 며칠이상 걸려요. 생명의 계곡은 파수꾼 반퀘닥사덕 그래도 감시자까지 어케든 가던데.. 오염되숲 경우 .. 기가니아 닥사를 하기 위해 겸사 중형퀘를 하게 되고.. 그런데 고대의숲은.. 고통의반지 주는 퀘 하나 주는 걸로 다른 중형퀘가 외면받네요.
게다가 얼음평원 경우..3~5인퀘로 나눠지는데.. 3인퀘는 항상 혼자 해야하고 5인퀘 깨는데 약 9일 걸렸습니다. 파티모집부터 클리어까지 그 정도 걸립니다. 그 시간에 반퀘닥사했다면 만렙찍고 남을 시간인데 뭔 낭비가 심하냐라는 말까지 들어볼정도였으니까요.. 퀘보다 닥사로만 업하는 게임인데 중형파티퀘는 왜 있는건지.. 그런 생각이 자주 듭니다.
늘어야할 신규유저는 보이지 않고.. 만렙들은 만렙컨텐츠 부족하다고 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서버통합이 싫어도 부분통합은 해야할 거 아닐런지.. 무엇이 문제인지 .. 알고 있는 걸까..라는 의심도 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