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테라신문고쪽은 잘 안읽는데 우연히 클릭했다가 이상한 생명체를 발견했습니다.

 

자신은 순수사냥머니로 모은 돈으로 올9강을 해서 재밌게 놀고있다고 하면서 게임이나 하는사람들은 전자오락이나 즐기는

수준낮은 사람들로 표현하고 돈 200만원은 우스운돈으로 생각하는 한은즤...

 

뭔가 모순되지 않나여?? 테라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9강은 가보지도 못합니다. 순수사냥골드로 올9강가기...말처럼 쉬운게 아님.

 

이것은 곧...게임하는 사람들을 비하해놓고..자신은 엄청난 하드코어유저라는걸 인증한 셈임..결과적으로 누워서 침뱉기죠 머

 

그리고 올9강을 할정도의 시간을 투자해놓고...(저 자신도 오베때부터 즐겨왔지만...현만렙수제템 올9강할 정도면...그것도 순수 사냥골드로...)

 

그걸 망하라고 응원하는 꼴이라니...웃음밖에 안나오네여...마치 전재산털어서 삼성주식사놓고 삼성망하라고 언플하는것과 같음..

 

그리고 자신은 게임업계에 ㄱ자도 모르면서 블루홀 제작쪽인원을 왜 안뽑니 마니..왜 울나라에서 망할꺼같으니깐 먼저 수출을 하니마니..왜 엔씨의 운영전략을 어설프게 따라하니마니...블루홀이 무슨 자선단체입니까?? 필요하고 사정되면 뽑겟지요..

 

왜 한은즤는 그토록 싫어하는 블루홀직원들 월급을 줄까...?? 가장 듣고싶은 대답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