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 이해만하신다면... 정말 매력적이고 조작난이도가 낮은편에 속하는 케릭터 입니다.

보통 어렵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선봉에서 몬스터와 대적한다는 두려움이 1순위이며

딜러와 힐러계열만 경험하시다가 탱계열을 하셨을때 대처의 방법이 다르기때문입니다.

권술을 시작하셨다면 제일처음 준비해야할것은 모든 RPG의 기초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인 아이템이 바탕이되어야 13직업들도 빛을 봅니다만 가장 아이템트리가 심각한것도 권술사입니다.

이미 권술사는 딜하는 탱커라는 인식이 생겼으므로 대새를 따라가주는것도 유저가 해야할 첫번째 덕목이지요

개인적인 컨트롤의 차이로 요즘 생겨난 미터기의 압박이 생기겠으나 처음하신다면 기본적으로

어글의 유지성 그리고 안정적인 탱킹이 기본이 되는것이므로 직업의 이해도가 생길수록 디피는 자연스럽게 상승됩니다.

고로 처음에 모든것을 뒤로생각하고 아이템 파밍과 옵션선택을 우선적으로 판단하여 최대한 근접하게 셋팅하는것이

좋습니다.

첫번째 무기옵션선택입니다. 기본적으로 인던에서 획득 가능한 무기에는 옵션을 4가지 선택가능하며 

철기장의경우 5가지의 옵션이 선택 가능 합니다. 그럼 무기의 옵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권술사들이 선호하는 옵션은 분노/재감/나를적대하는/추가피해/공속 총 5가지가 존재합니다. 

그럼 이중에서 옵션을 하나 선택하여 사용하게됩니다. 

철기장의 경우 공속/분노/나적/추가피해/재감 or 분노/분노/나적/추가피해/재감 두가지입니다.

여기서 잠깐의 센스가 있으신분들이라면 눈치를 채실겁니다. "추가피해와 나적은 항상 존재하고있구나" 라는것을요

이유는 중형몬스터는 분노구간과 비분노구간이 생성되는데 이 두가지의 구간모두를 무시하며 딜량을 유지하는 옵션이기

때문입니다. 고로 인던무기라면 공속/추가피해/나적/재감 을 사용하시거나 분노/추가피해/나적/재감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손해율을 최소화하면서 가장 가성비 좋은 딜량을 뽑아내기 위함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옵션은 노/추가피해/나적/재감 이며 공격속도는 추후 각인서로 커버할수 있기때문이고

분노구간에서 분명히 극딜해야할 구간이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디피상승의 효자노릇도 추가됩니다.

만약 공속을 선택하였을시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맨위 상위옵션 즉 강화옵션 자리를 피한 첫옵션위치에 공속을 둘것을

권고하여 드립니다. 윗줄엔 공속 9% 생성되나 강화옵션엔 4.5%만 생성되기때문에 4.5%의 공격속도를 상실하게 되므로

공속선택시 항상 위쪽에 잡고 보존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명심하셔야 할것은 재감의 옵션은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거인의 힘을사용시 모든 스킬에 전방방어효과가 생기게되는데 즉 간단히 말하자면 안때리면 권술사

는 창기사와 같은케릭으로 막고때리고를 반복하는 단순한 케릭터 이기때문입니다.

그럼 차라리 유틸기가 뛰어난 창기사를 키우는것이 올바르기때문에 권술사의 직업을 꼭 해내고싶으시다면 거인의 힘을

유지해야하고 그 거인의 힘을 유지하는것의 50%의 지분을 재감률이 차지하기때문에 필수옵션입니다.

거인의 힘은 차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방어구 옵션 선택입니다.

방어구는 풀세트 5세트를 추천합니다 마지막 5세트의 경우에는 맷집의 효과를 받기때문에 방어력이 증대되며 

그 사소한차이로 인하여 방어효과가 뚫리고 안뚫리고의 차이를 경험하게 될것입니다.

갑옷의 옵션을 추천해드리자면 피해력감소/전방피해력감소/나적피해력감소 3가지입니다.

철기장의 경우 분노를 추천합니다만 인던아이템이라면 분노감소를 과감히 포기하시고 맷집투자를 하여 피해를 최소화

시켜드리는것을 추천합니다. 3가지를 추천하는 이유는 몬스터가 분노여부에따라 데미지가 증가되게 되는데

분노시엔 뚫리진않으나 비분노시에 피격되는상황이 발생된다면 이것으로인하여 안정적인 탱킹이 무너지기때문입니다.

분노시에 뚤리는것은 몹피바에따라 대처할수잇으나 분노구간이 매우 짧기때문에 비분노에 뚫린다면 게임의 70% 피철철

흘리시며 게임하시게 되므로 인던템 기준 분노감소를 포기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노구간때에도 뚫리지않는법은 특성 맷집을 투자하시거나 흔히 인던돌다 획득하시는 아티팩트로 무기 크리스탈 즉 두번

째옵션 분노시 데미지감소 2.2%를 4개 착용가능하시기때문에 8.8%의 효과를 획득하실수 있으시므로

보존의 가루를 추 후 다시 소비하지 마시고 3가지를 동일하게 선택하시여 후반부를 보는 셋팅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

하여 드립니다.

장갑의 옵션은 힘/공격속도/치명타 유발률을 추천해드리며 신발은 맷집/이속/엠피회복or감속or노란색아무거나

추천해드립니다.

무기와 방어구를 이제 모두 셋팅을 하셨다면 악세사리로 넘어가게 됩니다.

악세사리는 힘2셋 치명3셋을 추천해드리며 각각 최종템 셋팅이 가능한 목/반/귀 한짝씩 치명악세를 반/귀 힘악세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각인서는 속격각인서를 추천해 드리고싶습니다.

이유는 3단기준 5%의 재감을 획득가능하시며 7%의 공격속도를 획득 가능합니다.

거인의힘 발동시 손해보는 공격속도가 10%라는것을 감안할시 손해율은 3%로 줄어들며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치유와 힘 그리고 모든스킬 전방방어효과를 획득하실수 있으므로

속격만큼 효율이 좋은 각인서는 없으며 적은 공속리스크로인하여 좀더 빠르게 좀더 많이 그리고 재감률의 효율로 

좀더 자주 그리고 아프게 때리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상 아이템 파밍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