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술사를 새로 하시는 분들과  초보 분들을 위해서 작성 되었습니다. 
절대!! 제가 다 맞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참고 용으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술사 관련 TIP  
- (명치 찌르기) 스킬 사용 시 (기동 공격술) 이 초기화가 됩니다.
- (부메랑 수리검) 적중 시 (표창연사) 가 초기화 됩니다. 단! 마지막 3번째 적중 시에는 초기화 되지 않음
- (부메랑 수리검) 3타는 회피 판정을 가지기에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 (부메랑 수리검) 3타를 화염탄 투척 사용 후 공중에서 시전 시 공중에서 그대로 부메랑 3타가 시전 된다.
- 검기 스킬은 사망시에 다시 활성화 해야되며 5스택이 쌓여야 정상적으로 사용 된 것 입니다. 
- 연막 각성 문장 적용 시 붉은 연막으로 바뀌며 연막 지속 시간 동안 파티의 스킬 공격력이 5% 올라 갑니다.
- 화염탄 투척 스킬의 연계 투지 문장 적용 시 스킬 사용 후 4초 간 모든 스킬 위력 10% 증가 됩니다.
- 화염탄 투척 스킬 적중 시 인술사 패시브(차크라 순환) 효과인 8초간 후방 판정+원거리 공격 치명타 확률30%증가
- 화염탄 투척 스킬을 그냥 사용 시 먼 거리를 밀려 나게 되므로(후방 이동술),(기동공격술),(표창연사),(연막) 스킬을 
사용 시 공중에서 바로 내려 오게 됩니다. 

문장


연마 
- 차크라 회복술 : 뇌기 ( 10초 간 이단베기 삼각베기 돌려베기 위력 10% 증가 )
- 화염탄 투척술 : 부식탄 ( 적중시 받는 피해 0.1%증가 최대 10중첩 )
                        폭렬탄 ( 스킬 위력 200% 증가 )
화염탄 투척 연마 같은 경우 스택 유지 하기 귀찮으면 그냥 폭렬탄을 쓰도록 하자

필수 특성

- 위 특성들은 필수로 찍어야 되는 특성 입니다.
강인한 공격 (M) -> 활력 (1) -> 화염술 재장전 (1) -> 삼각 베기 재장전 (M) -> 화염술 재장전 (M) ->
괴력 (M) -> 괴력 초월 (M) ->강타 (M) -> 활력 (M)

현재 작성자가 사용 중인 특성

- 위 필수 특성 이후에 참고 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화염술 강화는 딱히 찍고 싶은 것이  없어서 저기다 넣은 것이니 다른 특성에 찍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카드

- 무난히 사용하기 좋은 정도의 상태 입니다.
- 유령 드래곤 카드는 가격이 있긴하나 이벤트 등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물론 나중에 (얼어 붙은 성좌), (샨드라 마나이아) 가 있을 시 교체 하셔도 됩니다.  (대신 비쌈)


선인화 초분 딜 싸이클 정리

- 위 배치는 초보 분들이 딜 사이클을 외우기 편하게 사용하려고 간단히 정리한 것입니다. 
- 딜 싸이클은 개개인마다 전부 다르므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첫 선인화 딜 싸이클을 보면은 부메랑 -> 표창 -> 화염술 -> 폭염술 -> 표창 입니다. 이때 폭염술을 두번 째 
부메랑 수리검 이후에 쓰게 되면 부메랑 3타 대기 시간이 급격히 지나가서 부메랑을 사용 하지 못하게 됩니다. 
- 위 딜 싸이클에서 익숙해 지면은 위에 기동->명치->기동  (기명기)를  => 명치->기동->명치->기동 (명기명기)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  첫 명치 기동 때 명치를 쓰고 명치가 닿기 전에  빠르게 기동을 사용하면  명치 찌르기의 
쿨은 돌아가지 않으나 명치는 강화 된 형태로 나가기 때문에 적응이 된 후에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 선인화 딜 싸이클 
- 비 선인화 상태에서는 스킬 우선 순위는 부메랑 -> 화염술 -> 기명기 -> 이삼돌 순으로 생각하면 편합니다. 
- 부메랑 수리검 사용 시 부메랑 스킬과 화염술 스킬이 같이 쿨이 와있는 경우 부메랑을 던지고 표창 대신
회복술 + 화염술을 사용하면 됩니다.
- 화염술 사용 전 회복술을 사용해야 문장의 시전 속도 30% 증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22.03.07 인술사 TIP 내용 일부 추가

-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위에 올려놓은 글은 무조건 맞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 간단히 정리된 것이 안보여서 한번 작성해 본 것 입니다.
- 만약 틀린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지적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