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전에 참고사항 제 평타 데미지가 인챈트파이어 안 걸고 1천정도 나옵니다

 

그리고 특성으로 올리는 데미지강화는 찍지 않았습니다 순수 스킬데미지에요

 

3서클수준으로 강화<< 이 특성은 찍었습니다 서클이 올리갈수록 스킬들을 그에맞게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특성이에요

 

위저드

 

1. 레써지

 

적 공격력 감소 , 마공감소 , 회피 감소 하는 스킬인데 쓸모없습니다

 

이 스킬 쓰는시간에 평타 한대 더 때리는게 좋으니까요

 

2. 에너지볼트

 

유일하게 있는 공격스킬이니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3. 리플렉트쉴드

 

나중에까지 계속쓰게되는 효자스킬이에요 일정데미지 횟수면역이고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데미지 막아주는양과 면역횟수가 늘어나요

 

쿨타임보다 지속시간이 더 길어서 많이맞아서 없어지지 않는한 계속유지 가능하구요

 

일정데미지가 넘는 데미지를 받으면 넘는데미지만큼 달고 1회만 없어져요 쉴드가 사라지지않구요 꿀스킬이죠

 

4. 슬리프

 

이것도 나름 쓸만합니다 파이어월 깔기전에 너무 많이 몰렸다싶으면 재우고 깔면좋아요

 

선딜 있는 스킬쓸때 써주고 쓰면 좋습니다 게다가 지정 범위스킬입니다

 

계속 잠들어 있는건 아니고 몇대 때리면 풀립니다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가능한 타격수도 올라가구요

 

파이로맨서

 

1. 파이어볼

 

이 스킬엄청 좋습니다 데미지도 훌륭하고요 스킬레벨을 올릴수록 타격가능수가 올라갑니다

 

1레벨당 1씩 올라가요 15레벨 기준으로 15회 단순하죠?

 

설치형 스킬이고 소드맨, 클레릭이 평타로 때려서 옮기는것도 가능합니다

 

 

2. 파이어월 

 

스킬레벨당 지속시간 타격횟수 파이어월 갯수가 늘어나고 초기 2개에서 10개 기준 12개 입니다

 

타격횟수는 10레벨기준 14회 였던걸로 기억하네요 데미지가 준수하고

 

보스전에서 사각형 형태로 깔아주시면 여러개의 파이어월이 맞으면서 순삭이 가능하죠

 

3. 인챈트파이어

 

평타비중이 많은 트오세에서 평타강화를 해주는 꿀같은 스킬

 

하지만 너무많이 투자하실 필요는없고 7개만 투자하시는걸 추천할게요

 

7개가 지속시간과 쿨타임이 거의 같아지는 구간이거든요 스킬레벨을 올려봤자 효과가 미미하기 때문이죠

 

4. 플레어

 

2차 클베기준으로 쓰레기였습니다

 

쿨타임도 길고 화상이 걸린적에게 쓸수있는데 파이어볼로 화상을걸고 플레어를 써야하는데

 

플레어 데미지가 인챈트파이어걸고 딱 평타수준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멈춰서서 화상걸린 적에게 플레어 쓰는것보다 평타때리는게 더 이득이에요

 

화상걸린 여러마리가 있어서 쓰는게 더 이득이다? 일반몹은 플레어 쓰기전에 파이어볼 맞고 죽어요

 

2랭크

5. 파이어필라

 

몹을 위로 띄우는 기능이 있어서 다수 몰아서 쓰면 좋구요 단점은 범위가 좁네요

 

다단히트 스킬이고 스킬레벨을 올리면 지속시간,데미지가 늘어나서 많이 쌔지네요

 

특성중에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는데 2차땐 적용되지 않았는데 적용된다면 엄청 좋겠네요

 

3랭크

6. 헬브레스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파이로 3서클을 했지만 저에게 똥을 안겨준 스킬

 

누르고있으면 sp 다 쓸때까지 데미지 줄 수 있구요 1레벨 기준으로 6.5%씩 소모합니다

 

스킬레벨이 올라가면 데미지 , sp 소모량이 감소하는데 데미지는 25정도 오르고 소모량은 0.1%... 줄어듭니다

 

치명적인 단점은 쿨타임이 3분 30초 정도라는것 입니다

 

딱 한개만 올리고 몹몰이용으로 쓰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딱 평타데미지정도 영상은 3레벨입니다

 

 

크로노맨서

 

일단 크로노맨서 특성 스크린샷

 

 

1. 퀴큰

 

평캔보다 빠른 평타속도를 원했으나 실제로는 핵폐기물급 스킬

 

쥐뿔도 빨라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자신 or 앞에있는 아군 1명 버프스킬인데 움직이면 걸어주기도 힘들어요

 

영상은 10레벨 짜리 스킬입니다

 

 

2. 환생

 

보스를 부활시키고 2번잡는걸 원했으나 실제로는 걸리지도 않습니다

 

필드보스 , 파티보스에겐 걸리지도 않고 퀘스트보스한테는 걸리는데 죽는모션만 두번나오고 부활이 안되더군요

 

게다가 바로 앞에서 걸어야 걸릴정도로 범위도 엄청좁습니다 한명에게만 걸수있구요

 

1레벨기준으로 6초인가 유지인데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지속시간만 늘어나더군요

 

유지시간 내에 잡아야 부활이 됩니다 여튼 결론은 보스에게 걸리지않는 이상 쓰레기스킬

 

 

3. 스톱

 

특성을 배우면 보스도 멈추는게 가능하구 일반몹 또한 멈출수있는데 멈춘적은 무적상태라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나중에 어려운보스 큰패턴을 끊는다 이런식의 활용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썬 트롤용스킬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지속시간만 늘어납니다

 

 

4. 슬로우

 

10레벨 기준으로 엄청 느려집니다 몬스터가 거의 못움직일 정도네요

 

게다가 특성찍으면 몬스터 치명타저항이 낮아집니다 쿨타임도 긴편은 아니였어요 그나마 쓸만한 스킬이네요

 

 

5. 헤이스트

 

이동속도 빨라집니다 스킬레벨올라가면 지속시간 이동속도 늘어나구요

 

퀴큰처럼 자신버프 or 1인 걸어주는건데 마찬가지로 움직이면 걸어주기 힘듭니다 바로 앞에있어야 걸려요

 

5레벨 기준 빠르기입니다

 

 

6. 백마스킹

 

시간을 되돌린다는데 시간을 되돌리긴 개뿔 그냥 몬스터 위치이동 스킬

 

핵폐기물급이네요 다른사람들이 상상하던 쿨타임을 초기화시켜서 2번 핵딜을 퍼붓는다?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몬스터 위치바꾸는 스킬이에요 죽은몹한테는 걸리지도 않아서 되살아나지도 않구요

 

게다가 하나에 만원이나하는 아이템이 하나씩 소비됩니다

 

스킬레벨을 올리면 나아지는게 있어야하는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쿨타임도 안줄고 범위도 안늘어납니다

 

참고로 보스한테는 걸리지도 않습니다 쿨타임은 체감상 거의 5분정도 되더라구요

 

2번영상에서 보시면 몬스터체력 깎인채 그대로입니다 시간을 되돌리는게 아니라 위치만 바뀐다는 거겠죠

 

 

 

와 .. 엄청길었죠 여기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바쁜분들을 위한 간단 공략

 

위저드 - 에너지볼트5 , 슬리프5 , 리플렉트쉴드5

 

파이로맨서 - 파이어볼 마스터 , 인챈트파이어7 , 파이어월 파이어필라 취향껏 배분 3서클 기준 저는 월10개 필라 10개

                  헬브레스 1개 (안찍으며 아쉬우니까요 .. 아무리 평타데미지라 한들)

 

크로노맨서 - 전직하지마세요 왜 하셨어요? 파이로 3차하고 소서러와 크로노밖에 못고른다구요?

                  그럼 파이로 2차만 하고 엘리멘탈리스트 하세요 ^^

                  헬브레스도 똥인데 뭐하러 3차 합니까 뭐 파이어볼 파이어월 필라 특성강화 노린다면 할말 없지만요

 

긴글읽어주신분들 감사드리구요 그리구 다들 다음 테스트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