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큼은 반드시 수정되야한다 느낀것만 적습니다.

 

 

1. 마이크로 디멘젼 - 공중 타격 가능하게 수정 필요, 최소한 범위 현제의 2배는 넓어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

 

2. 얼티밋 디멘젼 - 일단 이것은 말을 아끼겠습니다.

 최소한 기존 컨셉이였던 마법진 강화 효과만큼은 빠르게 추가해야된다고 생각함.

 

3. 블링크 - 최소한 시전 모션 삭제는 좀... 탈출기인데 왜 항상 모션이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어글 제거하고 탈출하려고 쓰는 기술인데 스킬 모션하다가 맞을꺼 다 맞고 이동하는데

차라리 스킬 안쓰고 이동했으면 안맞을 공격까지 다 맞아야하는 이상한 스킬.

 

4. 포탈 - 너무 쓸모가 없어서 안찍었으니 언급 x

 

5. 미사일 홀 - 상향해봐야 욕먹는 대상이 될께 뻔하니 최소한 몹들 공격이라도 막을 수 있게끔 변환.

 

그리고 16회 많다고 하시는분들 아직 8구역 이상 안가보신 분들이지요?

거기 몹들 원거리 공격들 기본공격이 3회 타격이고 스킬들도 다 타격 스킬들 보유하고 있는거

다들 경험하시고 16회 너무 많음 밸런스 붕괴 이런말 하셨겠죠 아마ㅠ

 

 

 

여러분은 어떻게 쓰고 계시나요 세이지

저는 막상 8랭이 됬지만 세이지 스킬은 거의 봉인하다시피 하면서 사냥하고 있내요.

 

마이크로 디멘젼은 어떻게든 써보고 싶은데 쓰다가 두들겨 맞아 눕기만해서 데미지에 대해서 언급을 못하겠습니다.

게다가 너무 좁아서 몹들이 맞질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