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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07 06:36
조회: 16,445
추천: 12
각종 상점 교환 재화 우선순위 A to Z모든 상점 공통 사항 블랭킷은 사는 거 아님 더럽게 비싸게 팔고 있으므로 그냥 지금 두배 기간중에 바싹 육성 당겨서 모아두기를 추천함 육성 말딸 각성 말고는 쓰지도 않는 아이템임 팀레용 아이템은 필요할때만 사면 됨 프렌드 포인트 ![]()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훅훅 쌓여서 어디다 써야할지 모를수도 있는데 순위별로 설명 1. SSR 하루 우라라 무조건! 무조건 최우선 순위로 살 것 근성이잖아? 주는 스킬도 구린데 이걸 왜? 하는 애들 분명히 있을텐데 이 카드는 근성 훈련 효율이 과금 SSR 통틀어서도 탑 클래스이기로 유명함 1주년 이후 근성 능력치가 역변하면서 엄청난 성능향상이 있는데 그 때 과금SSR과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하는 카드가 이것임 그때가서 아 프렌드 포인트 없는데 ㅡㅡ 이러지 말고 미리미리 레벨업은 안하더라도 풀돌만은 시켜둘 것 2. 팔로우 칸 UP 원개 일섭엔 초기에 없던 아이템이나 여러 유저의 불만을 바탕으로 추가된 아이템 말 그대로 팔로할 수 있는 사람이 늘어남 인자 및 서포트 카드 문제로 여러 인원을 팔로해두는게 반드시 이득인 이 겜의 특성상 늘려두면 반드시 쓰게 되어 있음 3. 캐릭터 피스 그나마 포인트로 피스 사기에는 부담이 없는 상점 왜냐면 잘 모이니까 4. 서포트 Pt 캐릭터 피스 맘에 안들고 프렌드 남아돌면 사도 제 값은 함 이벤트나 그런 걸로 충당하기에는 모자랄 경우가 많을거라서 편자 ![]() 가챠하면 서포트 카드 여유분 갈아서 나오는 템들 무지개 편자는 SSR 갈아야 나오는거라서 아마 볼 일 거의 없을거임 주로 금이나 은을 자주 볼텐데 교환 가능한 템은 같으니 그거만 보자 1. ~교환 티켓류 티켓을 월 한정으로 파는데 알다시피 이 게임 과금효율은 망임 하지만 티켓은 상점에서도 그렇고 여러 경로로 자주 퍼주는데 잘 생각해보면 이 티켓은 1뽑을 하게 해주는 템이니 장당 150쥬얼에 해당하는 비싼 몸이라고 생각할 수 있음 모아두고 중요한 서포트 픽업이나 원하는 캐릭터가 왔을때 우선 티켓을 소모해서 돈 나갈 일을 줄여주게 만들수 있으므로 굉장히 유용함 2. 서포트 Pt 솔직히 아깝긴한데 교환 비율만큼의 가치는 하는 편 금 편자 교환하면 무지막지하게 쌓여가는 걸 볼 수 있음 빛나는 꿈은 비추함 소모 편자양이 너무나도 많고 무지개랑 금으로만 교환가능하기 때문 꿈이 모자라면 그냥 URA 육성해서 이벤트 기간동안 왕창 캐두도록 클로버 ![]() 남는 캐릭터 피스를 갈아버리거나 가챠 천장 회수 남았을때 픽업이 끝나면 클로버로 교환되는데 진짜 개쓰레기 같은 교환효율로 명성이 자자함 이딴걸로 바꾸느니 그냥 돈 더 써서 천장치고 포인트 없애는게 낫다는 의견이 유난히 말딸에서 주류가 되는 이유 여튼 있는건 어쩔수 없으니까 쓸 곳을 말하자면 1. ~교환 티켓 이유는 위와 같음 2. 알람 시계 교환 티켓과 막상막하인 우선 순위 슬슬 URA도 시계 없이 클리어되고 하면 이거 쓸모 없는거 아냐? 하는 애들이 생기겠지만, 1년 이후 등장하는 뉴트랙 시나리오에선 말 그대로 핵심 아이템 이거 없으면 제대로 된 뉴트랙 육성이 불가능하다고 봐도 될 정도임 비웃지 말고 포인트 모이면 미리미리 사두자 진짜... 없으면 피눈물 흘린다... 3. 머니 머니는 워낙 많이 들어오고 많이 나가는 재화라서 급할때나 교환할 것 아마 시계 교환만 때려도 모자랄거임 서클 포인트 ![]() 가장 논란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점 대표 말딸이 영 시원찮으면 친구들이 빌려가지도 않으니 포인트도 잘 안쌓이고 해서 쓸 곳을 잘 정해야 함 유일하게 미래시로 고민해야하는 상점 1. 메인 스토리 보상 SSR 돌파용 서포트 카드 앞으로 나올 카드들까지 고려해서 점수를 매기겠음 메지로 맥퀸 : B 스태미너 카드로 적당한 훈련 효율과 금딱 회복 '쿨다운'을 가지고 있음 어느정도 감이 잡히면 중거리도 크리크 없이 어떻게든 육성이 되지만 장거리땐 아쉬운데, 크리크 땜방으로 어떻게든 써먹을 수 있음 단 금딱이 랜덤이므로 망할수도 있다는 걸 감안할 것 라이스 샤워 : D 스태미너 카드인데 훈련 효율이 애매한데 금딱이 최악의 스킬임 그냥 교환 안 해도 됨 남아돌때나 생각해볼것 위닝 티켓 : A 파워이고 힌트레벨이 높아서 선입용 스킬을 싸게싸게 퍼주는데다, 지금까지 근성 스페만 들고있던 전심전력을 확정으로 지급해 줌 이 카드 덕분에 근성 스페는 유일한 장점마저 잃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짐 이벤트가 체력을 갉아먹어대서 관리가 어렵긴한데, 적절한 훈련 성능도 있어서 결코 나쁘지 않음 나리타 브라이언 : C 무난한 성능의 스피드 카드로 쓸만한 스피드 전담 훈련효율과 선행/중거리에 특화된 스킬을 보유함 그런데 금딱이 너무 쓰레기라서 굳이 들고가야 할 가치는 적은 편 사일런스 스즈카 : B 상당히 우수한 스피드 훈련 성능과 좋은 도주용 스킬로 꽉꽉 채워진 서포트 카드 금딱이 중거리 전용 회복이라 애매하게 아쉬운 점이 있음 (중거리는 솔직히 금딱 회복 필요할 일이 적기 때문) 팀 : <시리우스> : S 우정 속성에서 파생된 최초의 '그룹' 속성의 카드로서, 온갖 복잡한 부가효과를 가득 두르고 있음 대표적으로 '열정 존'이라는 특수 버프로 강제 우정 훈련을 발동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굉장히 평가가 좋으며, 외출로 얻을 수 잇는 버프도 쏠쏠한 편 단점으로 외출을 더럽게 많이해야 한다는 점(도합 8번의 외출이 필요)이 있지만, 감만하고 쓸 가치는 있다는게 주류 평 이렇기에 원래 교환 포인트가 잘 안 모이는 것도 감안하면 2-3개로 풀돌 타겟을 압축할 필요가 있음 보통 그래서 맥퀸과 티켓, 한 참 후의 시리우스 카드를 추천하는 경우가 대다수 2. 캐릭터 피스 솔직히 너무 안 모이는 재화라서 캐릭터 피스에 쓸 일은 거의 없을거임 한정 상점 다 필요없고 시계만 사고 닫으면 ㅇ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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