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53
조회: 32
추천: 0
고인물 형님들 판단 좀 도와주십쇼....이번 서포트 가챠하면서 아몬드아이 풀돌 삼전설 3돌 찍고 나머지 천장 교환권 2장 정도가 남는데 어떤 카드를 골라야 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풀돌 카드는 키타산, 쓰루젠, 라모누 밖에 없고 복귀유저라 티어 카드는 없습니다. 에어 샤커가 없으니 사운드 오브 어스를 먹는게 나을까요. 지능은 너무 각질별로 흩어져 있고 파워는 타마모 기다리는게 좋아보여서.... 뉴비 한 명 살린다 생각하고 조언부탁드립니다.
EXP
13
(13%)
/ 101
|
문유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