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09 17:43
조회: 3,780
추천: 0
SD 건담 지제네 AGE 애들 갖고싶다..![]() ![]() ![]() 뭔가 성능도 좋지만 성능을 떠나 걍 팬심으로 갖고 싶은 느낌이라해야하나 일단 AGE 업뎃하고 마켓 1위사료랑 출첵 사료주길래 그거로 뽑아보는중입니다 ![]() AGE 스토리도 나와서 광캘거 많아 좋군요
EXP
211,270
(5%)
/ 235,001
이니수집가
|




Llawli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