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8]
-
계층
어느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30대에 동물 키우기 반대하는 이유.
[55]
-
지식
어쩌다 고양이 살처분론까지 나오게 됐을까? 진짜 범인을 알려드림
[43]
-
유머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9]
-
계층
갈때까지 간 촉법 학폭 근황
[33]
-
지식
친일파의 아들이자 다윈 진화론을 수정한 과학자
[14]
-
계층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
[18]
-
계층
노키즈존에 이어 노픽시존 등장
[20]
-
유머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22]
-
연예
리센느 원이
[1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여중딩이랑 조건만남한 150명 조사 예정 [51]
- 계층 서양 야동 보다가 내상 입은 썰... [17]
- 계층 남편의 인격을 박살내버린 유부녀.. [13]
- 계층 몸매 평가 좀 ㅈㅅ [6]
- 계층 (ㅇㅎ?) 대출 검토 완료하는 상담사 [6]
- 게임 FHD 쓰다 QHD 쓰면 다신 못 돌아감 [29]
|
2026-06-22 11:27
조회: 2,566
추천: 2
고객센터 ARS가 뺑뺑이 돌리는 진짜 이유본인 20대 시절 통신사
고객센터 실장까지 해봄 고객 센터에서 고객 뻉뻉이 ARS 시키는 이유 1. 감당 할 수 없을 만큼 전화가 오는데 고객센터 인력은 겁나 적음 (일단 내 경험상 고객센터 는 최악의 직장이었음) 2.당연히 돈도 적음 3.그럼 고객들 전화를 한번에 못받는게 당연함 4. 이유는 단순함 고객사(콜센터는 대부분 하청이다)에게 응답률 8~90%로 보고를 해야 콜센터가 돈을 많이 받음 ARS로 고객 지연을 시켜서 한번에 전화 받는 수치를 떨어뜨리면 당연히 수치가 보기는 좋아지고 응대율 응답률은 떡상 한다 5.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콜센터와 일을 주는 고객사 입장에서 고객의 불쾌함과 상담사들의 노동 강도 및 상담사 들의 업무스트레스 는 1도 고려 대상이 아닙니다만? 고객사 혹은 고객센터 업체에서 고객 경험이나? 상담사 업무가 왜 중요 하죠?? 6.네 기업들은 돈만보고 돈만 믿고 갑니다. 7.환장의 대 똥꼬쇼 8.뭐 결과론적으로 이런 문제들은 한국에서 절대 개선 안될거고 개선 할 의지도 없을 것 이며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120도 마찬자기 형태로 운영된다 9.고객센터 상담사들이 살자를 하건 말건 그건 고객사(원청 업체) 혹은 고객센터(하청업체) 에서 전혀 고려 대상이 아님 ![]()
EXP
43,902
(63%)
/ 45,001
인벤러
|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