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빅토리아 비터

예전에 국내에서도 판매되었는데 유통사가 중단했는지 이젠 국내에서 안파는 호주 맥주

흑맥주마냥 쌉쌀한게 너무 무겁진 않고 탄산도 많지 않아서 딱 취향이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