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때 이야기 나온 검찰개혁이고 이재명 당대표 시절에도 나온 검찰수사권 완전 폐지인데 머 얼마나 더 토론 하고 숙의를 해야되냐
그냥 하기가 싫으면 싫다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