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0]
-
지식
친일파의 아들이자 다윈 진화론을 수정한 과학자
[21]
-
계층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
[38]
-
지식
어쩌다 고양이 살처분론까지 나오게 됐을까? 진짜 범인을 알려드림
[53]
-
유머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12]
-
계층
갈때까지 간 촉법 학폭 근황
[42]
-
유머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34]
-
계층
노키즈존에 이어 노픽시존 등장
[29]
-
연예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12]
-
유머
예쁜 여자들도 절대 못버티는 단어
[29]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2 21:34
조회: 1,125
추천: 5
정당의 1인 1표제에 대해서![]() ![]() ![]() 지금 민주당은 내란을 극복하고 다시 민주당 정부를 출범시키고 대권과 국회 권력을 가진 우리나라 초유의 거대 정당입니다. 당연히 1인 1표 해야 합니다. 민주당 소속이라면 대표도 1표 국회의원도 1표 최고위원도 1표 대의원도 1표 권리당원도 1표 민주당 내부 경선 혹은 투표에서 투표권이 있다면 그것은 1인 1표여야 합니다. 거기서부터 시작입니다. 과거 우리나라 정치가 어려울 때 민주당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민주당 후보를 지키기 위해 있었던 제도를 지금까지 가지고 간다는 것은 그것은 스스로 고립되는 결과를 초래한다고 봅니다. 민주당은 전라도에 당원이 많으니 당원이 작은 경상도는 소왜된다는 그런 의견도 있는데 그건... 매우 당연하다 봅니다. 당원이 많은 곳에 목소리가 큰게 그게 정상 아닌가요? 당은 당원 민주주의로 운영되는 것이 너무 당연하고 당의 주인인 당원에게 1인 1표가 부여되는 것도 역시 너무 당연하다 할 수 있는데 그 당연함을 거부하고 반대로 말하는 민주당 사람이 있다면 당원들이 절대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을 겁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