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가 지 할일을 안해버리면 피해자는 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
법을 만들때도 변호사가 저 지랄을 할거란건 상정을 안했으니 답이 없네
변호사라는 인간이 조국흑서 만들 시간은 있고 재판 참석할 시간은 없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