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끼리 패스가 전혀 안되고 서로 눈치만 보고 있음

공격은 전혀 안됨

그나마 우리나라 축구의 자랑(?)인 투지도 없고 위축되어 있음

이대로 32강 진출해봐야 집안망신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