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마시가 감독이 되었으면 이번 월드컵이 문제가 아니라
새로운 숨어있던 자원이 발굴될 가능성도 열려있던거라고 봐도 되는데

미래까지 망쳐놓음
그놈의 역대급 전력 얹혀가기 욕심때문에

박지성+@선수들도 히딩크 아니었으면 그냥 국내축구에서 끝났었을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