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월드컵 한달도 안남긴상태에서 베이스캠프 미국에서 멕시코로 옮김 
사실상 감독이랑 이란선수만 옴
응원단 미국 이란이 판매할 수 있는 티켓 전부 취소해서 없음 
경기끝나면 바로 미국에서 나가야됨

우리 언제부터 전쟁하고 있었음? 아 휴전한지 70년넘은 6.25 말하는건가?ㅋㅋ

근데 이란은 우리보다 순위높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