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이렇게까지 조별예선 다른조 3-4위에 관심을 가진건 처음입니다.

월드컵 참가국 확대가 여러의미로 옳은 선택이었구나 하는 짧은 생각을 합니다.

시팔것 그래도 토너먼트 올라가서 선수들 여한은 풀기를 바랬거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