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Nero 입니다. 구축전차 에 대한 요청이 들어와서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일반적인 구축전차의 플레이는 2가지로 나눠서 저격과 돌격입니다.

즉 적이 올 지역에 대하여서 조준을 하고 저격을 하면서 적의 HP를 감소시켜 전방에서 교전하는 아군이 좀더 쉽게 만들어주고 어느정도 라인이 고착, 교전에 있어 우세권을 가질때 강한 화력으로서 아군들과 같이 치고 들어가는 것이 구축전차로서는 기본적이면서 쉬운 교전 법일 것입니다.

 여기서 구축이 가지는 모순이 나오게 되는데 이 공격을 할때와 적이 오는걸 기다릴 때를 찾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셧겠지만 라인을 중전차, 중형전차들이 뚫었는데 구축전차들이 나올 생각을 안하면 교전이 어느정도 진행 된 상태라 HP가 낮은 중전차, 중형전차들은 다음 행동을 하는데 제약이 많고 힘들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해서 먼저 나가게 되는 경우 구축전차가 가지는 자체적인 어그로 때문에 교전하기가 난감해지고 그렇다고 뒤에 있으면 아군이 싸우는데 지원이 늦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구축전차 또한 자신의 장점을 살리는 방법을 이용하면서 아군들에게 계속 도움을 줄수 있도록 만들어 내야합니다.

장갑과 화력이 좋은 녀석들의 경우 아군과 같이 1선에 서되 무리해서 공격을 하지 말고 타이밍을 봐가면서 하며 적을 밀어내고

위장력이 뛰어나면서 기동성이 좋은 구축전차의 경우는 적이 오는 것에 대비하여 방어적으로 하다가 중,후반에 치고 나가 휩쓸어 버리는등 여러가지를 할 수 있죠,

구축전차 자신의 특성에 맞게 플레이를 하면 플레이 난이도가 쉬운측에 속하는 것이 구축전차입니다. 좋은 전차를 두고 저격질만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선택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