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대장군 Applepear가 세상에 표효하는 모습이다]


최근 어그로를 끄는 우주대장군 Applepear. 약점을 몰라도 마스터 딴다며 여기 있는 사람들을 싸잡아 '꼰대'라고 조롱하는 모습이다.

아무래도 세상과 소통한지 아득히 오랜 세월이 지나 사람들이 말하는 꼰대의 의미를 잘 파악하지 못하시는 듯하다.

이는 한낱 미물인 우리가 그의 위대한 자태를 몰라 뵌 탓이다. 이에 안타까움을 담아, 본인은 그의 자태를 만방에 떨치는 바이다.





[우주대장군의 빛나는 자태이다]


대장군께옵서는 어찌 그 존함과 자태를 숨기시나이까? 약점사격을 내팽개치고도 컨쿼러로 맛-스타를 따셨다면 스스로에게 당당해지셔도 무방하실 터인데.

일개 미물들에게 그 모습을 드러내는 바가 부끄러우셨는지 닉네임을 가리셨건만, 유감스럽게도 예전에 스스로를 드러내신 적이 있다. 본인은 이를 혼자 보기도 아깝고, 세인에게 잊혀지는 것이 못내 아쉬워 이리 박제하였다.

아, 모두 그분의 닉네임을 보고 경배하라! 그리고 혹여 게임에서 만나거든 손을 흔들며 그분에게 경의를 표하라!

"아, 네가 그 인벤에서 나대던 그 씹찐따구나!" 라고.





[우주대장군께옵서 정당한 클레임을 거시는 모습이다]


그래서 본인이 무슨 연유로 이분의 존함을 언급하고 그 자태를 비추었는가? 이는 첫번째 사진의 "약점 몰라도 마스터를 딸 수 있다"는 우주대장군의 명제에 지원사격을 하고자 함이다.

3번째 사진은, 대장군께서는 카나번을 타고 703과 해치 사격전을 하는 핸디캡을 스스로에게 부여하시면서 '중전차가 나와 맞지 않다'고 내숭을 떠시는 모습이다. 아주 겸손하시다. 만인이 본받아야 할 귀감이시다.

이는 반대로 말하자면, Applepear 대장군께서는 만전의 상태에서 703과 일기토에 돌입하면 거뜬히 처리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제정신으로 703의 쥐꼬리만도 못한 해치를 노리며 라인전을 하시겠는가?

그래서 Applepear 대장군의 본 실력은 과연 어떠한가.





[아주 강렬한 색감을 자랑하는 우주대장군의 레이팅이다]


어떻기는. 흔해빠진 섞볶이 새끼지. 5천판에 승률 46%대. 레이팅은 800도 못 찍고 클랜 이름부터가 천박하기 그지없는.

뭐? 중전차는 저랑 안 맞는 거 같아요? 야, 말은 똑바로 해라.

중전차 '는' 이 아니라, 중전차 '도' 겠지. 경전, 중형, 중전, 구축, 자주 그 어떤 병과에서도 너는 밥값을 하지 못한다.

그거 아나? 수 년 전에 월탱 유저가 하나 실험한 게 있는데, 수백판 동안 잠수를 했더니 나온 승률이 45%다.

그런데 네 승률은 46%네? 심지어 중전차는 44%를 자랑하고?

네 그 잘난 퍼포먼스가 잠수유저만도 못하다는 방증이 아니겠니?

이렇게 말하면 너는 어쨌든 약점사격 내팽개치고도 마스터 땄다고 항변하겠지.

그런데 그거 앎?

너 같이 주제도 모르고 입을 놀리는 석볶버 새끼들에게도 이따금씩 인생게임 한둘은 쥐어 줘야 게임 안 떠나고 호구같이 계속 붙잡고 있지 않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장담하는데 넌 며칠간 그 게임 절대 못 잊음. 왜냐? 그 저열한 실력에 운이 강하게 겹쳐야 겨우 얻는 성과니까. 빌고 빌고 또 빌어야 얻을까 말까한, 절대 니 의지로 마음껏 얻을 수 없는 결과니까.

남들은 밥 먹듯이 따는 게 마스터인데 ㅋㅋㅋㅋㅋㅋ





[우주대장군의 지엄한 훈도 .jpg]


카나번으로 703 해치나 따고 있는 새끼가 고레이팅 유저의 남탓을 보고 아가리를 털어?

그 사람들 입장을 생각해 봐라. 너 같은 놈들이 4번이나 강냉이 털리면서 703 해치를 따려는 되도 않는 짓거리를 하고 있는데 남탓을 안 하고 배기겠냐?

하다못해 일관적으로 굴면 모르겠는데, 보라스크 타던 본인은 남들이 던지고 뒤에 백업도 안하는 상황을 개탄하며 아군 탓을 함.

703 해치를 따려는 네 모습을 본 고레이팅도 같은 심정이 아니었을까?

'저 떡볶이 새끼는 왜 같잖은 짓거리를 해서 703에게 딜을 헌납하지? 왜 왜 왜 그기 까지 처맞아서 뒤지지 ?'


제발 남들에게 꼰대나 정신병자라고 빼애액 거리기 전에 니 행실과 실력부터 되돌아봐라.

그리고 그놈의 아가리는 좀 처닫고 게임하고.

다 봤으면 꺼져. 다신 오지 말고.

(미니맵도 잘 못 볼 실력일 듯 해서 잘 보라고 빨갛게 강조해드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