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50 역사 

E50은 판터와 티거 를 대체하기 위한 전차로 Argus.Auto Union.Adler 사에서 설계했으며.판터와 티거 차체를 개량해서 개발하기로 예정 되어 있었습니다...결국 설계도면으로만 구현된 E50 입니다..흑흑

2.E-50의 기본적인 스펙

전면장갑 120mm 지만 경사로 인해 8티어 중전차 빰치는 장갑을 보여줍니다..

 

3.안습이라 불리는 독일 왜 중형은 명품인가?

많은 사람들이 독일은 안습이라고 합니다..10티어가 지뢰가..가는길이 힘들다..애매한스펙이라고들 하죠.

 

최종 주력으로 사용하는 각 나라별 9티어 주포입니다

독일>소련>영국>미국 순서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0.32 압도적인 명중을 자랑합니다..(독일 타시다가 딴나라타면 탄이 휘어나가는 느낌!!)

 

1

전반적인 9티어 중형들과 스펙싸움에서 전혀 떨어지지 않는모습..

4. 전반적인 E-50 총평

 장점

1. E-50 10.5cm 에서 뿜어지는 화력
0.32이라는 최고의 명중률과 짧은 조준시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걸 바탕으로 1.5선/2선에서 정확한 사격이 가능하며.  평균 300~400정도에 꾸준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전우애+환풍기 장착시 리로드 시간은 8.25초) 또한

2. 마이바흐엔진에서 뿜어지는 속력!(내가 바로 질량병기) 

 60톤이 넘어가는 무게와 다르게 마이바흐 1200마력의 엔진!! 최고시속 60km를 자랑하며 평시속 40~50km를 자랑합니다 이걸 바탕으로 충각한다면 !! 이미 상대방 빈사상태!!

단점

1. 독일의 고질적인 문제점(타오르는 엔진)

독일의 고질적인 문제점 바로 타오르는 엔진입니다. E-50 역시 전면에 맞기만하면...타오르는 엔진...

2. 인파이팅에서 아쉬운 모습

인파이팅(근접전)에서 비교적으로 좋지못한 선회력과 상대적으로 느린 가속력으로 근접전에서 아쉬운점이 보입니다.

E50의 운영

독일전차의 특성상 E-50 또한 차체가 크고 위장률이 극악입니다.. 신나게 달려가다 적진에 나홀로 있다면 이미 죽은목숨 헤듐(Heavy+medium)이라는 말이 있지만 결국 중형입니다. 어느 정도 중전차와 라인을 유지하시고 지원사격을 해주시다가 맵에서 약하거나 돌파가 가능한 구간이 나오면 바로 찔려주는 정도의 플레이가 좋습니다.

 

예전에 올린 영상뿐이 없습니다.. 다시 업로드 할 생각하니 ㅜ ㅅ ㅜ


 

 

E-50만 대략 천판정도 타면서 느낀점입니다..

 

호응만 좋다면...

 

제가 타는 주력전차들을 다 쓰고 싶지만.

 

잠자려다가 심심해서 ...

 

1시간이나 걸린 대작..ㅠ_ㅠ

 

 

잘가요 IS-8

 

간다 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