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X30P 만 고려해보시면 됩니다.
부라스크는 너무 어렵고, 헐다운이 가능한 프랑스 중형전차가 필요하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AMX30P: 헐다운이 가능한 8티어 중형 중에서는 최상급의 기동력을 가지고 있으나, 조준성능에 좀 하자가 있습니다.
T25 N1: 7.5티어입니다. 단언컨데 8티어 중형전차 최약체 중 하나입니다.
43 M Toldi III: 언제나처럼 저티어는 패스...다른 분들이 의견 달아주시길 기다립니다...


AltProto AMX 30: 프랑스 중형도 헐다운 할 수 있다!

 - 양산형의 AMX30(B)와 뭐가 닮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 프로토타입 중 하나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 화력: 참으로 많은 프랑스 전차들이 돌려쓰는 그 100미리 주포를 사용하여 중형전차 치고는 꽤나 우수한 알파댐과 더불어 최상급의 관통력을 보여줍니다. 부각도 무려 -11도나 되고요. 다만 분산도가 0.16으로 거의 소련급인데다 조준시간도 2초 중반에, 빵중율이 덤으로 얹혀있는 데 더해 기동속도마저 빠르다보니 기동중 또는 달리다 멈춰서 조준을 하다보면 상당한 답답함을 느끼시게 될듯 합니다. 때문에 기동할 때와 사격할 때의 구분이 어느정도 필요할 겁니다.
 - 기동: 프랑스 전차답게 24가 넘는 경전차 바로 아랫급의 대단한 추중비를 보여줍니다. 최속도 무려 65나 되기에 중형전차를 통틀어도 상당한 기동능력을 보여줍니다. 다만 역시 프랑스 전차라 그런지 궤도성능이나 선회능력은 썩 좋은 편이 아니라...
 - 생존: 이 전차의 가장 놀라운 점은 바로 포방패입니다. 포탑 전면 대부분을 커버하는 이 포방패는 200중후반의 실방호 능력을 자랑하며, 내부가 공간장갑도 있는지 성작탄에는 그 이상의 방어력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포방패 피탄 시에는 어지간한 동티어 포탄은 대부분 막아낼 수 있지만...어디까지나 '정면에서+포방패로'받아내었을 때 이야기로, 나머지 부분은 여타 프랑스 전차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관대한 장갑을 가지고 있으니 정면 외의 방향에서 적이 출현한다거나 하는 상황에는 꽤나 약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은 위의 조준성능과도 맞물려 더욱 부각되므로, 전장 선택에 신중성을 요구합니다.
 - 정찰: 시야는 380으로 평균적이며, 위장력은 프랑스답지 않게 평균보다 약간 낮은 편입니다.

 # 헐다운이 가능하며, 빠른 기동력과 우수한 알파댐/관통력이 장점이나, 조준성능이 꽤나 아쉬운 전차입니다. 다만 상기하였듯 이는 어디까지나 정면+포방패 한정이므로, 조준성능이 우수한 전차와의 근접전이라던가, 여러 방향에서의 적 출현이 염두되는 위치에서의 전투는 가급적 피하시는 쪽이 좋을 듯 합니다. 기동성을 살린 위치선점 후 압박전투 등에 능하신 분이라면 더욱 그 장점을 살릴 수 있을 전차가 아닐까 합니다.


T25 Pilot 1: 이건 뭐 하나 제대로...

 - 눈에 띄는 특징이나 장점은 없고, 모든 스펙이 평균...보다 눈꼽만큼 높은 점이 약간씩 있긴 한데...그냥 사지 마세요
 - 화력: 무난한 240알파댐의 주포에, 조준성능도 그냥저냥합니다. 화력은 평균은 합니다. 그냥 그정도입니다.
 - 기동: 최속이 55로 50인 여타 전차들보다 조금 높긴 한데, 추중비가 14.2로 그 장점을 살리기 힘듭니다. 게다가 미국전차답게 전차 무게도 꽤 나가요...
 - 생존: 체력이 1450으로 1400인 여타 전차들보다 정말 쬐끔 높긴 합니다...방어력요? 위에 AMX30P만큼은 아니라도 나름 커다란 포방패가...실방호 200정도로...동티어 은탄에도 위험합니다. 나머지 부위는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군요.
 - 정찰: 시야도 390으로 380인 여타 전차들보다 쬐끔...위장력은 평균보다 약간 낮은 편입니다.

 # 그냥 사지 마세요.


43 M Toldi III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