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줄진에서 플레이중인 실수라고 합니다.

판다 베타에서 89렙까지 찍고 느낀 점 및 경험담을 적어보려 합니다.

많은 공유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시작한 지점과 레벨업한 경로입니다. (그림판 수정판이라 난잡함...)

이동 경로는 비취숲 > 네바람의 계곡 > 크라사랑 밀림 > 다시 네바람 잠시 , 새타고 배타고 > 쿤라이 봉우리 > 탕랑 평원 순 입니다. 퀘 경로를 최대한 따라 갔습니다.

 

그럼 레벨업 하는 과정에서 겪은 느낀점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85~86레벨 - 409 졸업케릭으로 시작. 부죽&냉죽&혈죽 다 해봤으나 냉죽의 사냥속도가 가장 빨랐습니다. 여러마리 모은 후 작분 광처리 & 단일 딜 모두 압도적으로 좋았으며 피도 많이 빠지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86~87레벨 - 몹 피도 약간 많이 지고 템빨을 약간 덜 받지만 아직까진 몰아서 광치면서 피 채워가면서 하면 할 만합니다.

 

87~88레벨 - 템빨의 영향이 확 떨어지는 시점 같습니다. 냉&부로 몰아서 광치면 죽음을 모면하기 힘듭니다. 2~3마리는 가능하지만 4~5마리 넘어가면 감당하기가 힘듭니다. 이 시점에 혈죽으로 갈아탔습니다. 혈죽으로 7마리 이상 몰아서 충분히 버티고 단일딜 역시 나쁜 편이 아닙니다. 퀘스트를 빠르게 하는건 몰아서 한번에 처리하는게 속도가 더 빠르기 때문에 혈죽이지만 딜템끼고, 부혈키고 하면 사냥속도도 좋고 몰이도 괜찮습니다.

 

88~89레벨 - 여기서도 혈죽으로 몰아서 사냥 하는 걸 택했고, 딜로 하는 것 보다 더 빠른 퀘스트 속도를 경험 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부죽보다는 냉죽이 사냥 속도는 더 빨랐습니다. (부죽 사이클을 모르는건 아님. 냉죽보다 왜 느린점을 보자면 광역에서 냉죽보다 더디며 단일에서도 구울이 변신해 있지 않다면 냉죽보다 사냥 속도가 느렸습니다.) 87레벨 이상이 되면서 부터 냉죽으로 3~4마리 광 처리가 힘들어졌으며 이 시점에 혈죽으로 갈아타고 몰이 하면서 퀘를 진행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냉죽으로 하시다가 냉죽으로 퀘스트 속도가 줄어 드시면 혈죽으로 갈아 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 100% 정답이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85렙에서 89렙까지 일반던전 4군데를 각각 1번씩 돌았으며 퀘는 왠만해서는 포기하지 않고 다 진행한 상황이며 닥사냥은 하지 않았습니다. 맵 보시고 레벨업 구간을 보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90렙이 되면 90렙 스킬 및 영던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유익하셨다면 추천! 3추천!

 

 

 

스샷이 많이 없어서 이건 보너스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