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277654


직업


수도사 (운무)
- 번데기 (PvP 특성)가 이제 기의 고치 [기의 고치]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2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45초)

던전 및 공격대


하늘탑 (아라크나스)
- 영웅과 시간여행 난이도에서 충전의 피해량이 50% 만큼 감소했습니다.

공포의 환영


오그리마의 공포의 환영
- 캐릭터가 공포에 걸려 스랄의 왕좌로 올라가면 그 자리에 갇히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스랄의 왕좌 공간이 차단되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아제라이트 정수
- 투쟁과 반목(주 능력 - 2등급)이 이제 기절 상태에서 유연성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00%)

플레이어 간 전투


아이템 및 보상
- 이제 여러개의 타락한 검투사의 원한 장신구가 한 대상에 사용되면 타락한 검투사의 원한이 다시 더 쉽게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아제라이트 정수
- 수확의 업화 (주 능력 - 3등급)이 더 이상 소환수, 토템, 수호물 같이 플레이어가 조정하는 대상에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투쟁과 반목 (주 능력 - 2등급) 효과가 특정 직업 기절 효과에서 추가 유연성 혜택을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락한 아이템
- 다재다능 (타락 효과)의 효율이 적 플레이어들과의 전투에 돌입하게 되면 33%만큼 감소합니다.

퀘스트


- 의도치 않게 퀘스트가 공유되고 수락하면 순간 이동을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간 여행


플레이어들의 타락 수준의 위력이 시간 여행 던전에서 조정되는 정도를 감소시켰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시간여행 던전은 장비와 상관 없이 각자 다른 진행도와 심지어 다른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그룹을 지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의도되었습니다. 군단 이후, 저희는 유물 무기나 정수 같은 특별한 시스템이 그대로 작동되게끔 하면서도 밸런스를 깨트리지 않도록 위력을 상쇄시킬 수 있는 조치를 취해왔습니다. 타락에 대해서는 과하게 조정이 이루어졌고, 느조스의 환영 시간 여행 던전이 의도한 것보다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아킨둔 (테론고르)
- 이제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고통의 피해량이 적합한 양으로 조정됩니다.
- 악의 씨앗 폭발이 이제 대상 근처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