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 퀘스트를 포기하고 튜토리얼 임무를 완료한 경우에도 이제 성약의 단 사령관의 탁자 튜토리얼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사령관의 탁자의 병력 설명 튜토리얼 도움말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한 모험에서 어떤 유형이든 여러 병력을 투입할 수 있음을 좀 더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직업

악마사냥꾼
- 이제 소환된 악마를 처치하면 불길의 양식(강령군주 능력)의 강화 효과는 사라집니다.
- 파멸 : 지옥살이 펜던트(토르가스트 능력)가 이제 정상적으로 혼돈의 일격에 적용됩니다.

드루이드
- 이제 변신 상태에서 영혼형상(나이트 페이 고유 능력) 사용 시, 영혼형상이 종료되면 드루이드는 정상적으로 기존의 변신 형상으로 되돌아갑니다.
- 이제 야생의 영혼(키리안 능력)을 시전하는 드루이드는 정상적으로 한 번에 하나의 아군과만 결속할 수 있습니다.
- 가시(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근접 공격을 받은 후 공격자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 사격 : 멈추지 않는 경계의 비밀(전설 효과)이 실탄 장전(특성) 효과와 동시에 소모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날아가는 조준 사격 투사체가 비정상적으로 멈추지 않는 경계의 비밀 효과를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법사
- 격앙된 주문(전설 효과)은 이제 마법사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때만 활성화됩니다. (기존에는 모든 극대화 효과에 따라 활성화)
- 이제 모든 세 전문화가 시간 변곡점의 기억(전설 효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화염 : 불사조의 불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때 격앙된 주문(전설 효과) 중첩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발화는 이제 힘의 전환(나이트 페이 능력)의 정신 집중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성기사
- 어둠땅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성기사가 비정상적인 아이템 레벨을 가진 장비를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수정 사항은 새로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캐릭터에게만 적용됩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였고 여전히 낮은 아이템 레벨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고객지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제 모든 세 전문화가 냉혹한 심문관의 기억(전설 효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제
- 집중된 섬광(전설 효과)이 툴팁에 명시된 대로 치유의 시전 시간을 중첩당 0.2초만큼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암흑 : 광기에 굴복하라(특성)는 이제 적을 처치한 이후에 심장박동 효과음을 재생하지 않습니다.

도적
- 이제 모든 세 전문화가 죽음의 그림자의 기억(전설 효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사
전투의 외침이 의도와 달리 사냥꾼의 전투력을 더 많이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 청지기 소환(키리안 능력) 사용 시, 이제 은신 상태인 플레이어에게도 평온의 약병을 제공합니다.
- 청지기 소환(키리안 능력) 사용 시, 이제 기존의 호두 맛탕과 정화된 하늘샘 물에 추가로 진미 이슬과 실체 없는 석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및 NPC

- 날개박살은 이제 지독한 하리카의 거대 역류 능력에 밀쳐져 절벽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 이제 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에 가입한 플레이어만 일정 확률로 신비한 무지개뿔에게서 룬수사슴의 영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혐오유발자의 난이도가 감소했습니다. 분란을 일으켜 죄송하다네요.
- 타락한 추적자의 생명력과 공격력이 감소했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어둠땅 던전의 영웅 난이도 일일 귀속을 삭제하였습니다.

저편
- 무에젤라 : 의도하지 않은 순간에 원시의 손아귀 토템과 상호작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에젤라 : 시각적으로 패배 상태로 전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티르너 사이드의 안개
- 신화 난이도에서 미로 내 오답 문을 골랐을 때 파티가 출발점으로 보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핏빛 심연
- 장군 카알 : 사망한 이후에 다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 기이한 보주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제 소환을 수락하거나 보주를 사용해야 하는 단상을 벗어날 경우 보주를 떨어뜨립니다.
- 이제 모든 지능 플레이어가 일정 확률로 영혼 방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죄악석 조각 획득 방법 이론은 이제 사용 시 소모됩니다.
- 이제 휴몽고스를 처치할 경우 그날에는 무지 큰 버섯을 더 획득하지 못합니다.
- 55 레벨 물과 60 레벨 물이 같은 양의 마나를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60 레벨 물은 이제 40,000의 마나를 회복시키며, 55 레벨 물은 20,000의 마나를 회복시키도록 증가했습니다.
- 55 레벨 음식은 이제 60 레벨까지 보정되지 않으며, 고정된 수치를 가집니다.
- 60 레벨 음식과 물은 이제 55 레벨 음식과 물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판매됩니다.
- 성약의 단 방어구 세트 구매 및 강화 요건을 표시하는 툴팁은 이제 요구 조건을 정상적으로 반영합니다.

애완동물 대전

- 실패한 실험체 전역 퀘스트의 게걸아귀에게 뾰족한 외피 지속효과 능력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

전문 기술

- 몽환숲 내의 여러 약초 및 채광 지점에 도달이 불가능해 채집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락에서 플레이어가 간수의 눈을 잠금 해제하기 전에 엘레튬 광맥을 채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목 마법부여를 아이템 레벨 99 이상 아이템에 부여할 수 없습니다.

퀘스트

성약자 대장정
- “말드락서스의 훈련“ 부름 퀘스트를 진행하는 키리안 플레이어는 이제 열망자와 함께 뼈로 뒤덮인 황무지를 누비게 됩니다.

말드락서스
- 이제 “신뢰의 낙하“ 퀘스트를 포기하거나 퀘스트 진행 중 내부에서 사망해도 플레이어는 지식의 매장터에 갇히지 않습니다.

몽환숲
- “령으로 점철된 꿈잡이“는 이제 퀘스트 완료 지역인 꿈결노래 기슭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킬제덴 역의 글리머더스트가 플레이어를 무대 바깥으로 던질 경우 “몸풀기“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개인 숭배“ 퀘스트 진행 중 구출해야 하는 사로잡힌 나이트 페이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평판

- 이제 평판 탭에 밤의 궁정 진영이 표시됩니다.

나락: 간수의 눈

- 이제 피해 흡수 보호막과 소환수는 위협 수준 5단계: 즉발적인 말살에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간수의 이목을 끌면 그 누구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 공격대에 소속된 상태일 때 일부 희귀 생명체를 처치해도 위협 수준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중개자 베켄이 여러분의 토르가스트 모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이제 다음에 마주하게 될 우두머리의 정체를 알려줄 것입니다.
- 기이한 힘(토르가스트 능력)은 이제 10중첩이 되어도 주문 시전 방해 면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기이한 힘은 이제 10중첩이 되어도 적을 사제의 정신의 채찍에 면역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전역 퀘스트

- “엉망진창 야영지“ 전역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사라 와이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미니맵 위치를 옮겼습니다.
- “포자 패배자“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적이 좀 더 빨리 생성됩니다.
- 승천의 보루 전역 퀘스트 “제공권 장악“ 진행 중 출현하는 적의 공격력이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