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업적


- 일부 플레이어가 승천의 보루에 있는 령 수정 파편과 상호작용해도 [파편을 찾아서] 점수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경매장


- 갑작스러운 연결 해제 이후 즐겨찾기 아이템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심정지 오라(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는 이제 검투사의 메달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법사
- 아이템 레벨이 높은 시간의 흐름(도관)이 일렁임(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절히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나이트 페이
- 이제 [무에젤라의 하수인]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적이 더 빨리 생성됩니다.

몬스터 및 NPC


- 깃사자 간식은 이제 인스턴스 내에서 사용하지 못하며, 깃사자 또한 인스턴스 내에서 전투를 돕지 못합니다.
- 타락한 구름깃털은 이제 무두질을 할 수 없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
- 신화 난이도 나스리아 성채에서 플레이어가 흑마법사의 차원문으로 파티원을 소환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기술자 자이목스)
- 차원 균열을 시전하기 전에 기술자 자이목스의 단계가 전환될 경우, 능력 순서가 변경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파괴의 문양이 시야 내에 있지 않은 대상에게 부여됩니다.

나스리아 성채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
- 전사의 주문 반사는 이제 욕망 노출 능력을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혈기의 의회)
- 신화 난이도에서 무도회의 열기가 정상적으로 다시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황혼의 애가가 정상적으로 받는 치유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편
-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던전 완료 시간이 2분만큼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상흔
- 이제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살점 공예가의 식칼 투척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는 강화 속성의 강화 중첩에 따라 증가하지 않습니다.

핏빛 심연 (집행관 타르볼드)
- 혹독은 이제 1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0.75초)

아이템 및 보상


- 세푸즈의 선언(전설 효과)이 군중 제어 능력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강화 효과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반다르 스톰파이크가 알터랙 계곡 전장을 전반적으로 살펴보니 적수의 생명력이 자신보다 20%나 높은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절대 질 생각이 없는 반다르는 노력 끝에 자신의 생명력을 20%만큼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 이제 령 저장기에서 복수의 엘레튬 령 능력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추가로 원소 공격력 및 치유량 불이익이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5%)

WoW 클래식

- 이제 과다출혈 사용 시 도적의 해골사신의 갑옷 8세트 보너스 효과가 항상 소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