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551550/hotfixes-november-9-2020


역주) 잠행 도적의 버그 수정을 제외한 모든 변경사항은 지역별 주간 정기점검과 더불어 조정됩니다.


직업 (공통)

모든 방어 전문화의 어그로 생성 증가 보너스의 수준이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코브라 사격과 날카로운 사격을 제외한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사냥꾼 (사격)

- 연발 공격(특성)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마법사 (공통)

- 신비한 폭발의 피해량이 8% 감소합니다.


마법사 (냉기)

- 갈라지는 얼음의 얼음창 추가 대상 피해가 주 대상 피해의 80%에서 65%로 감소합니다.
- 얼음창의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빗발치는 냉기의 눈보라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혜성 폭풍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수도사 (풍운)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성기사 (공통)

- 성전사의 일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에서 9%로 감소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성기사 (신성)

- 신성 충격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9% 증가합니다.
- 빛의 자락(특성)의 치유량이 10% 감소합니다.


성기사 (보호)

- 보호 성기사의 패시브 방어도 보너스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9% 증가하고 영광의 서약(2단계)을 자기자신에게 시전할 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치유량이 최대 3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징벌)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 사형 선고(특성)이 더는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으며 첫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최후의 집행(특성)의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축성의 분노(특성)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8%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사악의 정화(특성)의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도적 (잠행)

- 잠행 도적의 절개가 다른 도적의 약점 포착이 걸려있는 대상에게도 추가 피해가 들어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주술사 (공통)

-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7% 감소합니다.


주술사 (복원)

복원 주술사를 선택했을 때의 공격력 보너스가 4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37레벨이 되면 보너스가 다시 40%로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6% 증가합니다.
- 회전베기(특성)가 더는 휩쓸기 일격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전사 (분노)

-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소용돌이의 추가 대상 피해가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 칼날폭풍(특성)의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 광기의 가속 증가량이 3%에서 2%로 감소하며, 최대 중첩이 3에서 4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