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 안두인 린과 바인 블러드후프가 어둠땅 어딘가에 머무르는 동안에는 목숨을 건 장난 겨울맞이 축제 업적 조건에서 삭제됩니다.

모험

- 숲 비명꾼은 이제 정상적으로 근접 공격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직업

마법사
- 비전 : 비전의 여파는 이제 대상의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복제하지 않습니다.

사제
- 수양 : 혼의 너울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때, 명석한 머리(전설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파티 내에 다른 수양 사제가 있어도 속죄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킵니다.
- 수양 : 혼의 너울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때, 명석한 머리(전설 효과)가 이제 혼의 너울을 시전하기 직전에 부여한 속죄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신성 : 소환수와 NPC에 대해 추기경의 치유(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로 가능한 치유량은 이제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을 넘지 못합니다.

흑마법사
- 고통 : 집중된 악성(도관)은 이제 만연하는 고통 특성을 선택해도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성약의 단

키리안
- 키리안 성약의 단으로 변경한 플레이어에게 “승천의 보루의 부름“을 완료하는 조건이 부여되었으나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부름 퀘스트를 제공한 잔드리아가 키리안 대장정 퀘스트 “위험한 여정“ 진행 중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날아가서 싸우리“ 퀘스트 진행 중 연결이 해제됐거나, 소환됐거나, 차량을 떠난 키리안 플레이어가 잔드리아 주위에 배치되지 않고 상호작용을 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이트 페이
- “숲의 정화“ 퀘스트 진행 중 영혼결속 유령이 이제 적절한 피해를 입히거나 흡수합니다.
- 소수의 플레이어가 “몸풀기“, “제 4의 벽... 이 아니라, 제 4의 전쟁“, “열과 성을 다하는 이유“ 퀘스트 진행 중 페더라이트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벤티르
- 이제 잿불 궁정과 약간 우호적 평판 달성 시 보충: 전채 요리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 강화를 통해 다과를 담당하는 까탈스러운 스테판에게서 연계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잿불 궁정에서 추가로 2분의 시간을 얻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손님들을 만족시키는 데 성공하는 사례들이 속속들이 확인되고는 있지만, 앞으로 몇 주 후면 손님 3명 초대가 잠금 해제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손님 조합을 살펴보고 시험할 시간을 좀 더 제공하여 차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우려고 합니다.

몬스터 및 NPC

- 50 레벨을 넘어 레벨링을 진행 중인 플레이어의 경우, 40 레벨 이하의 적(특히 낭만 공격대 및 던전 콘텐츠)을 상대할 때 감소된 전투 보너스를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
- 사냥꾼 알티모르 : 헤큐티스가 사망한 이후 사냥꾼 알티모르에게 약해진 결속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태양왕의 구원 :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이글거리는 잔재는 이제 1.5초 후에 피해를 입힙니다. 
- 태양왕의 구원 : 일반 난이도에서 이글거리는 잔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혈기의 의회 : 죽음의 무도가 지속되는 동안 정예 바위수호자를 공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돌 군단 장군 : 령 주입, 령 감염, 불안정한 령 주입은 이제 면역 효과로 제거하지 못합니다.
- 돌 군단 장군 : 악의의 칼날이 간혹 움직이는 플레이어에게 두 차례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돌 군단 장군 : 간혹 악의의 칼날 2개가 동시에 발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 신성 사제는 이제 사망 시 던전 초시계에 집계됩니다.

승천의 첨탑
- 이탈자 심판관에게 특정 돌진 능력이 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킨타라
- 내려쳐 베기는 이제 킨타라의 주 대상만을 공격하며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했습니다. 향후 패치에서 이 변경 사항이 툴팁에도 반영될 예정입니다.
- 근접 공격 캐릭터가 킨타라를 공격할 수 있는 거리가 증가했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 역겨운 폐물과 손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파멸의 오물분출자가 가지는 시각효과를 조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위대한 금고의 저승석 보상은 이제 제공하는 저승석의 수량을 좀 더 구체적으로 표시합니다.

- 전역 퀘스트로 증정되는 보상의 일부 아이템 레벨이 캐릭터 진행 상황을 정상적으로 반영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린치를 처치하고 획득하는 “번뜩이는 선물“ 장신구는 이제 좀 더 적절한 아이템 레벨로 보정됩니다.
운동량 재분배 장화는 플레이어가 지닌 생명력의 최대 20%에 해당하는 피해만을 입힙니다. 추가로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전장 : [주간 점검 후 적용] 알터랙 계곡에 출현하는 60 레벨의 플레이어가 아닌 적은 이제 보다 적절한 힘을 지니며, 그에 상응하는 위협을 끼칩니다.

퀘스트

- 파티에 소속된 상태로 “현장 강령회“를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몽환숲
- 결속자 툴스케타를 처치해도 “신속한 개입“ 퀘스트 점수를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티르너 사이드의 공포“ 전역 퀘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마녀의 주머니“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승천의 보루
- 승천의 보루 퀘스트 “신의 과일“을 진행 중이거나 수행 가능한 플레이어는 이제 영웅의 안식처에 있는 엘리오스를 볼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실타래
- “승천의 보루 증강“, “말드락서스 집결“, “궁정 지원“, “레벤드레스 보강“ 퀘스트는 이제 알맞게 대응하는 레벨 업 던전에 입장한 운명의 실타래 모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나락: 간수의 눈

- 그늘사냥개 사냥 진행 중 포식의 의식이 다시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저주받은 자의 도피처와 장막에 가려짐 강화 효과는 이제 은신 시각효과를 가집니다.

- 강화된 궁정 집정관의 연발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시작 령 저장기는 이제 첫 번째 층을 소탕하여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층 내의 최종 우두머리 처치 후 가능)

령 능력
- 죽음의 기사 : 뒤틀린 지옥 목장식은 이제 대지공포를 현혹할 만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 수도사 : 우아한 타격법이 천신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